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이태원클럽 무브 오랜만에갔는데 여전히 좋네

by XaXo 2019. 2. 17.
반응형

이태원에서 술한잔하고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들린 이태원클럽 무브

이태원에 라운지바며 클럽이며 새로 생긴곳들도 꽤 있는것 같은데... 결국 그냥 무브에 왔어요.


그전에 무료입장이 가능한 이태원 파운틴 들려서 살짝 구경했는데 무료입장이라 그런지 항상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살짝 훑어보고 나옴 ㅠㅠ 



이태원클럽 무브는 이태원 소방소가 있는곳 골목으로 걸어들어오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무브 입장료는 주말 기준 2만원입니다. (여자도 같은지 어쩐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간만에 오니깐 테이블, 바에서 마시는 바틀 가격이 저렴해진것 같던데........ 새벽늦게 와서 그냥 놀다가 갔습니다. ㅎ



오랜만에 와서인지 조금 내부 구조가 바뀌었는데요.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늘어났어요. 그만큼 스테이지는 좁아짐 .. 하지만 뭐 테이블고객이 우선이니깐 이건어쩔수 없죠 ㅋㅋ



디제이분들도 바뀌었더라구요. 예전에 좋은 노래 많이 틀어준 디제이분들이 안보였는데 바뀐 디제이분들도 노래는 좋았어요. 클럽 무브 노래는 개인적인 기준에선 좀 좋아하는 스타일음악들도 많이 나오고 중간중간 케이팝 메쉬업들도 나옴 ㅋ


 



사람이 정말 많은데 막 몸도 못가눌정도의 밀도는 아니고 적당히 놀 수 있을만큼 !!

이태원클럽 무브 좋은점은 외국인들이 많이 없다는점 !! 

이태원에 외국인들 많아서 어떤 클럽은 진짜 외국인들이 반이상인곳들도 있는데 저는 그래도 외국인 많은곳보다는 없거나 적당한곳이 좋더라구요.



 


예전에 무브 자주올때만 해도 테이블에서 많이 마셨는데 생각해보면 바에서 마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일찍와서 바에서 마셔야겠네요 ㅋㅋ 



입장시 원프리드링크를 주는데 보드카밤, 예거밤 같은 몇가지 칵테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맥주, 물도 교환가능할듯.



보드카밤 2잔을 마셨는데 첫잔이랑 두번째잔이랑 보드카 들어간양이 많이 차이나는듯 ㅋㅋ큐ㅠ



이태원클럽 무브 분위기는 대략 이런느낌 사진보다는 영상 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