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대명리조트 체리동 스위트룸 2박3일

by XaXo 2019. 2. 6.
반응형

이번 설연휴동안 홍천에 있는 대명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쏠비치 양양을 가려고 했는데 설연휴 길도 막힐것같고 거리가 있어서 가깝게 홍천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작년에 매주 왔었던 비발디파크가 있는 대명리조트 홍천



생각해보니 작년에 오크동인가 이용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기명회원까지 등록해서 앞으로는 자주 갈지도 모르겠습니다.



대명리조트 홍천은 아무래도 가족들 손님이 정말 많은데요. 편의시설도 나름 잘되어 있고 (가격은 비쌈) 회원 할인을 받고 이용한다면 뭐 괜찮아보이기도 합니다.



대명리조트 들어오면 바로 좌측에 보이는 체리동 입니다. 

보통은 친구들과 놀러와서 메이플, 오크동을 많이 이용했는데 체리동은 처음 이용해보는것 같아요.



체리동 장점은...  들어오자마자 있다는거 ? ㅋㅋㅋㅋㅋ

편의시설도 조금 걸어가야하고 스키장도 조금 걸어가야하고.. 거리로는 좋은점이 없어보입니다 ㅠㅠ


하지만 다른동은 이미 예약이 가득차있어서 어쩔수 없었어요.



하지만 대명리조트는 지하로 모든 동이 연결되어 있어 지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박3일동안 대명리조트 홍천 스위트룸을 이용했는데요.

스위트룸은 방 2개에 화장실2개라 2개단위 가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한쪽방은 바닥으로 침구를 깔고 자야했고 한쪽은 트윈배드가 들어있었습니다.



거실부분도 넓어서 한데 모여 휴식을 취하기도 좋았어요.

다만 중앙난방시스템이었던거 같은데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창문을 살짝 열어두었습니다 ㅠㅠ

난방 완전 빵빵해요 ㅋㅋ



화장실도 2개 , 침대방에서 바로 연결된 화장실과 거실에서 들어갈수 있는 화장실

샴푸와 바디워시도 비치되어 있었고 수건도 상황실로 전화하면 바로 가져다 줍니다. 

 


체리동에서 보이는 뷰는 옆에서 바라보는거라 조금 아쉬움 ㅎㅎ


확실히 체리동만 예약이 남아있었던 이유를 조금 알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

다음에는 빠른 예약을 해야겠어요. 



체리동 중앙 현관부분 좌측에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이쪽으로 내려가면 편의시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