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신림 모던 이자카야 찬

by XaXo 2019. 2. 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신림에 다녀왔는데 그동안 신림가면 신림역 주변이 다 인줄알았는데 신림문화의거리라고 해서 안쪽 길에도 사람들도 많고 가게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비오는날이었는데 사람도 많고 신림문화의거리도 길이가 좀 되는듯.



2차로 들어갈곳을 찾은곳은 신림 모던 이자카야 찬 

분위기도 괜찮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단체도 앉기 좋은데다가 사람이 없어서 조용해 좋았어요..



분위기는 이자카야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벚꽃나무 분위기 

근데 막 전통이자카야 느낌은 아니고 깔끔한 분위기라 전 더 좋았음



선반위로 다양한 피규어들이 올려져 있었어요 ㅎㅎ

앉아있으니 잘 보이진 않음



숙주볶음 - 배도 부르고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로 저는 숙주볶음이 좋더라구요.

마른안주를 별로 안좋아하기 떄문에......



나가사키짬뽕이었나 면은 따로 없었고 국물만 있었는데 면이 있어바야 국물만 빨아들이고 면뿔면 맛도 없어지니 식사하러 가는게 아닌이상 걍 깔끔하게 국물만 들어있는게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