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강릉 닭내장 맛있는 성원식당 병무청 앞

by XaXo 2019. 1. 28.
반응형

오늘 강릉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얼마 남지 않은 점심시간에 주변 식사할곳을 급하게 찾아간곳이 병무청 바로 앞에 있던 성원식당 이라는곳이었는데요...


처음에 너무 허름해보여서 다른곳으로 갈까 했지만 점심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그냥 들어가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오래되어 보이는 외관.. 사실 이런곳이 더 맛집일수도 있죠 ㅎㅎ



밖에서도 식당이 커보이는 느낌은 아녔지만 들어왔을때는 더 좁은곳이었습니다..


테이블도 몇개 안되고 안쪽에 문이 있는데 테이블이 있는 실내가 아니라 화장실... 


위생도 조금 걱정되고 ㅠㅠ 괜히 들어왔나 싶었는데요.



일단 배도 고프고 시간도 없으니 닭내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주문할때만 해도 몰랐는데 닭내장 전문점이라고 씌여져 있는곳입니다.



반찬이 먼저 나오고 금방 닭내장탕이 나왔는데요.

배가고파서인지 잡채도 맛있고 밥을 먹기 시작했어요 



거의 조리가 되서 나왔지만 한번 푹 끓이고 나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처음에 다른곳 가야하는거 아닌가 .. 들어오고나서 조금 실망했던게 사실인데 맛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조금 더 있었으면 밥 한공기 해서 두그릇이라도 먹을 수 있었어요 ㅠㅠ

쫀득쫀득한 닭내장도 맛있었고 술을 마셔도 되면 소주 한잔 하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병무청 바로 앞에 있어서 아마 강릉 병무청 근처 식당 가는분들은 다들 다녀와보지 않았을까 싶어요.. 

한시 조금 넘어서 가서인지 손님은 없었던 시간이었지만 맛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가격이 9천원이라 점심식사로 조금 부담스러울순 있을수도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