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던전앤어비스 자동전투 방치형게임 리뷰

by XaXo 2019. 1. 28.
반응형

자동전투, 방치형게임을 원래 좋아하지 않고 플레이도 하지 않는편이지만.. 심심해서 앱스토어 게임을 받기 위해 접속했더니 방치형게임이 1위에 랭크되어 있더라구요..


얼마나 재밌는 게임이길래 궁금한 마음으로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던전앤어비스 보통 무료게임 1위면 ... 엄청 재미있는거나 기대작 같은 게임이 1위에 올라오는데 던전앤어비스 방치형게임이 있어서 궁금했습니다.


게스트로그인, 게임센터, 페이스북을 통해 로그인 가능하고 게임정보를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게스트로그인으로 해도 4개 캐릭터를 생성 저장 할 수 있더라구요 !!



조금 독특했던건 정말 서버에 접속하는 로딩시간인건지.. 게임 로딩시간인건지 모르겠지만 서버도 나뉘어져 있었고 접속하는데 로딩도 있었습니다.. !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듯?



\




캐릭터 설정화면 총 4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주인공은 팔라딘이었겠지만.. 그롬 헬스크림을 닮은 버서커를 선택했습니다. 레인져, 메이지 영웅도 있어 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죠!


캐릭터 이름을 입력후 게임 시작 !



게임이 시작되니 자동전투 방치형게임 답게 캐릭터 혼자 맵을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다 정리합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구경만 해도 보스까지 모두 해치우기 때문에 그동안 게임 인터페이스나 기타 스킬 사용법, 메뉴에 대해 알아보면 됩니다.



중앙에 스킬메뉴를 통해 심심한 전투에서 스킬 이펙트와 함께 몹들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경우 대지가르기, 방패타격, 양날의검이 기본 스킬로 설정되어 있으며 캐릭터 레벨을 게속해서 올리면 나중에 스킬에 대한 업그레이드도 가능해집니다.

 



보스몹을 정리하면 아이템이 들어있는 박스를 줍니다.

무기와 방어구 골드가 들어있으며 경험치도 쏠쏠하게 주어 초반에는 거의 보스잡고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보스를 잡고 얻은 아이템은 캐릭터 메뉴를 통해 장착을 해주어야 공격 및 방어력이 올라갑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할 수록 보스며 잔몹들의 체력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캐릭터가 죽을 정도는 아님.. 초반이기 때문이며 게임이 진행되면 스탯이며 장비를 업그레이드 해주어야 진행도 가능하고 빠른 파밍으로 아이템 수집도 가능하기 때문에 템과 스탯을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보스를 잡고 나면 아이템을 주며 아이템은 레어템부터 일반템까지 다양해 획득한 아이템을 직접 비교해보고 좋은 아이템으로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큰도끼 획득했더니 사냥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ㅋㅋ




마을 메뉴에서는 대장간에서 장비 제작도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며 게임을 게속해서 진행할수록 언락되는 부분! 




던전앤어비스 빠른전투

빠른전투를 하면 120분 기본으로 자동전투 보상획득이 가능합니다.

1회 사용시 1분의 수익이 증가하며 5분동안 데미지 10%가 증가합니다.


다이아몬드가 소모되기 때문에 과금을 해야 하는 부분인거죠..



일일보석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동전투, 방치형게임이 굳이 과금을 안해도 즐길 수 있지만 빠른 진행을 위해서 또는 최상위권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과금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광고팝업도 없다는점 하나만으로도 괜찮아 보이네요 .

이전에 즐겼던 자동전투, 방치형게임들은 광고 배너에 팝업 들이 게임을 방해하는게 컷거든요.. 



5레벨을 넘기고 나니 이제 레벨업할때마다 스탯5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버서커에게 필요한건 뭐? 힘 !!!


힘에 몰빵 


던전앤어비스 방치형게임 간만에 플레이했는데 .. 사실 제 취향의 게임은 아니기 때문에 오래할것 같진 않아요 .. 자고로 게임은 컨트롤이 들어가는게임들이 재밌더라구요 !!!


하지만 심심할때 나만의 캐릭터를 키우고 싶을때 , 방치형게임을 찾는다면 괜찮을수도 있습니다.

간만에 해본 방치형게임인데 우선 광고가 없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으며 모든 메뉴를 해보지 못했지만 다양한 게임 컨텐츠 메뉴들이 있어서 그냥 캐릭터 육성만의 목적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