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50일 기념일이벤트

by XaXo 2019. 1. 26.
반응형

연애의맛 처음 김정훈과 김진아의 만남을 보면서 김정훈은 별로 마음이 없구나 싶었고 오래가지 못하고 김진아가 아닌 다른 여성분으로 교체되겠구나 싶었는데 만나면 만날수록 묘하게 잘 어울리더니 지금은 제일 잘 어울리고 보다보면 웃게되는 커플인듯 해요 !!!


제일 응원하는 커플이기도 하고 보기에도 좋은 연애의맛 커플



김정훈이 김진아 보고 신발끈 풀린채 걷는걸 보고 칠칠아~ 라고 불렀는데 그게 칠칠이 커플이 된듯?

칠칠이커플 50일의 밤 !!


만난지 50일이 된 김정훈 김진아 커플은 이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놀이동산을 다녀왔는데요.

이쁜곳이 많았던 이곳은 용인 에버랜드 입니다.




첫 데이트에서는 김정훈 위주의 놀이기구를 골라탔다면 50일이 지난 이번에는 김진아를 맞춘 놀이기구를 선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커플

추운 날씨 김진아를 위해 커플 롱패딩까지 선물하면서 커플운동화, 커플티, 커플패딩까지 !!

커플아이템 대놓고 맞추는 보기좋은 커플 ㅎㅎ



이전까지는 이벤트를 준비한다며 남자들이 잠시 자리비운뒤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김종민, 구준엽 등.. 여기 커플은 김진아가 항상 먼저 준비를 해주네요 !!!

김진아 적극적인 성격도 있겠지만 김정훈이 서툰모습을 많이 보여주기 때문에 먼저 하는게 아닐까 생각되고 이런 모습에 김정훈이 마음이 열리고 지금 좋아하는 감정도 많이 커지지 않았나 생각되요 !!



김정훈의 생일이 다가오자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달전부터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김진아 

그리고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레터링 기념케이크를 친구 부탁으로 퀵으로까지 배송받은 철저함 !



자기 사진을 넣은 귀여운 인형까지 준비 했는데요 ㅋㅋ 정성 한가득인듯



화장실에 간줄알고 기다리는 김정훈은 정말 이벤트에 대해 1도 생각하지 못하고 있는듯 보이고 김진아의 전화를 받고 나서야 이벤트 장소로 이동합니다 ㅋㅋ



전화를 받고 오면서 벤치에 놓여있던 인형도 못보고 지나치는데 ㅋㅋ 패널들도 말했지만 이런거 원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곳에서 애기들 속마음 물어볼려고 아빠들이 장난치는 그런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인형을 못보고 지나친 김정훈을 애타게 부르는 김진아



그와중에 뭘 자꾸 찾는건지 ㅋㅋㅋㅋㅋ스피커를 찾는건가 ... 정말 벤치 아래 김진아가 숨어있을꺼라 생각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ㅋㅋ인형 들고 당황하고 있는 가운데 김진아가 생일케이크를 들고 김정훈에게 갑니다.



이것만으로도 감동이었을텐데 김진아가 준비한 이벤트는 이게 끝이 아니였어요 .

그러고보면 항상 준비도 잘하고 사람 감동받게 잘 하는듯 !!! 



직접 실로 만든 커플반지를 50일 기념일이벤트 선물로 준비했는데요.

은반지보다 더 감동적이고 기억에 남겠다 싶더라구요.

정성도 보이고



실로 만든 커플반지는 소원반지라고 해서 착용하다가 이게 풀리게 되면 소원이 이뤄진다는 의미까지 담고 있어서 더 특별해보이는데요. 벌써 커플 아이템 몇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정말 이필모 커플 이어서 이 커플도 잘될수도 ?

 


감동 릴레이는 게속되고 손편지 까지 ㅋㅋ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확인했을때의 뭉클함 

김정훈도 정말 느끼는듯 싶었는데요 ! 표현도 서툴고 지금까지 적극적이었던 김진아를 생각하면 김정훈도 표현을 더 많이해 줘야겠다 싶었어요 ㅎㅎ




마지막 선물 !! 이게 하이라이트 ㅋㅋ



갑자기 손을 둥글게 하고 올려 보라고 하는데 



손을 둥글게 만들자 그 속으로 쏙 들어가는 김진아 ㅋㅋㅋ

이러는데 누가 안좋아함 ㅋㅋㅋ 



김정훈 좋아하는 모습 ㅋㅋㅋ

 


에버랜드 폭죽놀이도 구경하고 좋은 추억 제대로 만든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커플인듯 합니다 !

처음에는 만나면 술만 마셨는데 이제는 좋은곳도 놀러다니고 보기 좋은거 같아요 !!


근데 술마실때가 재밌긴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보기 훈훈한 커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