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파리바게트 케이크 1호 할인 및 적립받고 구매

by XaXo 2019. 1. 22.
반응형

최근에 케이크를 자주 사게 되는것 같아요.

집앞 빵집에서 케이크를 사러 들어갔다가 케이크가 3만원이 넘는걸 보고 그냥 파리바게트로 갔습니다.. 파리바게트보다 비싸다니 ㅠㅠ


덕분에 요새 케이크는 파리바게트에서만 사는듯 해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1호 (기본 케이크이면서 작은 사이즈에 저렴한 가격 24,000원 - 할인미적용 )


케이크 주문하고 영수증을 버려서 모르겠지만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이 케이크는 리얼 후레쉬 클래식 케이크 인듯 합니다. 비슷하게 생김.


찾다보니깐 파리바게트 케이크 종류가 정말 많네요 ㄷㄷ 

다 못먹어볼듯...



파리바게트 라고 씌여진 초콜릿 !!

원래 먼저 먹는데 오늘은 깜빡하고 제가 못먹음 ㅠ



딸기가 6개 올라가져 있는데 그 위로 하얀 가루 같은게 뿌려져 있어서 더 보기에 이쁩니다.



옆에 있는 초록색은 가짜에요.. 장식용.. 드시지 마시고 제거후에 케이크 드시길 바랍니다.

파리바게트 케이크 1호 주문하면서 24,000원 이지만 할인과 적립 둘 다 가능했는데요.


우선 SKT 라면 멤버십 할인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크 종류에 따라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품도 있다고 해요 ! 저는 기본 10% 할인 받았어요.


다음으로는 해피포인트 통해서 다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앱 다운받아 두시면 베스킨라빈스 , 파리바게트 등에서 적립 및 활용가능하니깐 자주 이용하신다면 해피포인트 앱 설치 추천 !



케이크 안쪽은 부드러운 빵으로 생크림이 잔뜩 발라져 있어요.

저는 생크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부드러운 빵 넘 좋습니다 !! 


빵안쪽에는 식감을 더한 과일도 조각들이 들어 있어요.



혼자서 케이크 1판을 거의다 먹었는데.. 한입 정도 남은건 내일 아침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