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올반 영등포점 괜찮은 한식뷔페 전문점

by XaXo 2019. 1. 20.
반응형

주말 저녁 식사하러 다녀온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올반 !


올반은 신세계푸드 한식사업 모델로 차별화된 가치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전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식뷔페 입니다.



영등포점 올반은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타임스퀘어에 있는줄 알고 타임스퀘어에 차를 주차 했는데.. 완전 반대쪽이라 걸어 이동했어요..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나 같은 신세계라서 올반에서 식사하고 주차권을 받아 타임스퀘어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타임스퀘어 주차권은 계산후 꼭 챙겨가야 이후 차 빼면서 주차요금이 붙지 않아요 .


올반 이용가격은 평일 점심은 14,900원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은 23,900원 입니다.



안내 받은 자리에 앉은뒤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술과 함께 주차 요리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 1인 기준 무제한 생맥주가 2천원 입니다.

맥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2만원대 한식뷔페 치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한식뷔페들이 참 많은데 이정도면 가끔 들려서 부담없이 식사하기에도 좋을듯해요.


사진 찍은 요리 외에 맛있어서 두세번씩 가져와 먹은것들도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처음에 먹으며 몇번 찍다가 이후는 그냥 먹는데 집중한듯 ㅎㅎ



주말 저녁이라 사람들이 좀 많은편

평일에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는진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위치가 신세계백화점 9층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는일은 없을듯 하네요.



전골을 가져와 테이블에 있는 인덕션에서 끓여 드실수도 있습니다.

칼국수와 야채등도 있어요 !! 



첫 접시로 담아온것들 ㅋㅋ

보통 두접시 정도 먹으면 바로 디저트행인데 올반 요리들이 괜찮아서 세접시가득 먹은듯 싶어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포함 붕어 와플 있었는데 이것도 넘 맛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생크림과 애플잼 , 아이스크림 조합이 아주 좋아요 ㅎㅎ


올반 영등포점 한식뷔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