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선유도 이천냥 술값 걱정없는 술집

by XaXo 2019. 1. 19.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온 선유도 

산책하러 종종 선유도 가면 술집이며 카페며 많이 생겨있었는데 선유도 하면 생각나는 것중 하나에 술집이 있습니다.



선유도역 사거리 근처에서 바로 위치하고 있는곳인데 술한잔 하고 싶을때 술값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곳입니다.



선유도역 2번출구 앞 지하에 있는 선유도 이천냥


2000냥 하우스 라고 불리는 이 곳은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야 하는 학생들이나 술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 많이 오는데요.



일요일이나 빨간날은 쉬니깐 방문시 참고하세요



사람 정말 많음.. 심지어 새벽시간 넘어서까지도 많은 분들이 술 마시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선유도 이천냥 안주 가격 !!

종류도 다양한데 안주가 진짜 저렴합니다...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나 싶을정도인데 ... 손님이 많아서 가능한건가 ?


특히 이곳 계란말이는 이천냥 이름답게 이천원에 판매하면서 비주얼 장난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곳에 오면 계란말이 하나는 기본으로 주문하죠 !!


저희는 이번에 계란말이 생략했어요... 많이 먹어보기도 했고 ㅎㅎ질려서

 - 선유도 저렴한 술집 이천냥 다녀온 후기



일단 주문은 테이블에 앉아서 직접 적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에 가져가 보여주어야 메뉴가 접수됩니다.



술과 물은 셀프 !! 직접 술은 꺼내가져가면 되는데 얼린 소주부터 참이슬, 처음처럼, 자몽에 이슬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 맥주도 냉장고에 있습니다.


얼음소주가 시원하니 좋은데 겨울이라 그런지 잘 안녹아 3병째 마실때야 조금 마실만큼 녹았더라구요.



오늘 주문한 안주는 3개 

황도 2천원

시원한 안주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아시다시피 황도야 캔에서 따서 부으면 되는건데 많은 술집에서 꽤 비싸게 팔기도 하죠.. 여긴 주문하면 얼음 담긴 그릇하나 주고 황도캔은 냉장고에서 꺼내와 직접 부어서 휘휘 저어 드시면 됩니다 !!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황도가 2천원 !! 가성비 굿



참치김치찌개 3500원

순두부찌개를 먹으려고 했는데 밥 안먹었으니 이렇게 먹자고 주문 했어요 ~ 순두부찌개는 2천원임 ㅋㅋ 참치김치찌개 이천냥에서 많이 먹었는데 걍 순두부찌개가 좋은듯 ㅎㅎ



뼈없는닭발 7천원

오늘 주문한 안주중 가장 비싼 안주입니다 !!!

저녁 식사겸 오늘 술자리 메인 안주 인데요 ㅎㅎ 뼈없는 닭발인데 손질이 덜 된건지 뼈가 조금씩 있어서 주의해서 드셔야 해요 !!


저렴한 안주임에도 맛은 있어서 이 안주에만 3병 마셨습니다 ㅋㅋ



선유도 이천냥 드시다 보면 안주가 저렴한데 안주 많이 주문하는사람들 보다 술을 많이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 주문한 술 보다 안주가 많으면 주인아줌마가 화냅니다... 욕쟁이할머니 컨셉임


뭐 근데 술좋아하는사람들이 찾아오는곳이기도 해서 다들 술 많이 마시는데 여기 보니깐 술랭킹 게시판도 있더라구요 2인, 3~4인, 5인 있던데 2인은 .. 10병이라 쉽게 이기기 힘들지 모르겠지만 3~4인이나 5인이상은 1위 갱신 가능할것 같기도 한데요 ?


술값 부담없이 맘 편히 드실수 있는 선유도 이천냥 

선유도 근처라면 알아두시면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