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선유도 나름 핫플레이스 선유역포차

by XaXo 2019. 1. 19.
반응형

예전에 자전거탈때 같이 타던 동생들이 알려준 술집인 선유역포차

사실 선유도를 자주간다면 모를수도 없는게 선유도역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술집이기 때문 ... !!

오래되었기도 하고 나름 저렴한 안주와 실내포차 분위기 술집으로 선유도 근처 사는사람들은 다 알만한곳...



하지만 자주 가는곳은 아닌데 간만에 들려봤어요

선유역포차 메뉴판


가끔은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때도 있었는데 오늘은 딱히 그정돈 아녔어요.

1차를 하고 온거라 배도 부르고 딱히 먹고 싶은게 없었는데 통골뱅이 홍합탕이 눈에 들어와 바로 주문



복고 감성 , 포차 감성이 컨셉인곳이에요.



기본안주로 나온 과자와 뻔데기 !!

원래 1차에서 뻔데기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하도 바빠서 주문을 못받길래 나왔는데 선유역포차에서 기본안주로 보게 되었네요 ㅋㅋ 

근데 차가워서 안먹음 ㅠㅠ



그리고 이게 통골뱅이 홍합탕 !!!

처음에 좀 짯는데 먹다보니깐 괜찮더라구요 ...

국물이 술도 좀 깨는것같고 좋아서 전 거의 국물마시다가 통골뱅이 몇개 먹음 ㅋㅋ


골뱅이는 역시 소면과 함께 비벼서 먹는게 젤 맛있는거 같다며 ㅋㅋㅋ


선유도 나름 핫플레이스 선유역포차

간단히 술한잔 할때 괜찮을듯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