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돌룸 지영 보나 유아 소원 청하 랩

by XaXo 2019. 1. 13.
반응형

올해가 황금돼지의 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이돌룸 출연한 5명의 95년생의 돼지띠 스타들을 게스트로 초대했어요!!



방송 시작할때만 해도 서로 다섯명이 어색해하는것이 느껴졌는데 점점 방송이 나갈수록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재미도 있더라구요 ㅋㅋ 


준비된 코너는 게속해서 진행되고 95돼지쓰 최고의 힙돼지를 찾는 코너



랩 고사 출제 범위 : 제한없음

ㅋㅋ비트에 맞춰 자유 주제 프리스타일 랩을 하는거였는데 지영, 보나, 유아, 소원, 청하 모두 랩을 잘하나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랩을 보여줄지도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랩경험 전무하지만 음색 고막여친 볼빨간사춘기 지영 !!



드랍더빝 ㅋㅋ 


랩한적도 없고 해보고 싶은 생각도 없고 좋아하는 랩노래는 뭐냐니깐 멤버 지윤이가 하는 랩을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처음 하는 랩치고 ㅋㅋㅋㅋ디스랩 





춤추는것도 그렇고 평소 안하던것들이라 어색한 부분이 많았던 지영

그래도 재밌게 녹화한듯 보이고 남은 촬영도 잘하고 갈꺼라며 다짐을 당당하게 말했어요 ㅋㅋ

귀엽게 잘 해낸듯



두번째 우주소녀 서브보컬 보나



안지영이 매니저를 디스 했다면 보나는 스타쉽 소속사에 한마디 !!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디 촬영장 초토화


볼빨간사춘기 지영이는 여행갔다가 돌아와서 시차 적응도 못하고 아이돌룸 촬영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보나는 한국에 있었음에도 스케쥴을 듣지 못했다고 ㅋㅋㅋ



예상치 못한 랩에 다들 빠 터지고 난리 났는데



심지어 스케쥴 전달도 매니저가 아니라 청하가 해줬다고 2연타 ㅋㅋㅋㅋ




오마이걸 리드보컬, 메인댄서인 유아 역시 회사에 랩을 한마디 !!



유아는 현재도 11시30분의 통금시간이 있다고해요 ㅋㅋ 

12시도 아니고 생각보다 빠름 ㅋㅋ 

아마 이번 아이돌룸 출연이후 통금시간이 조금 늦춰지지 않을까 생각도 해보는데 ㅋㅋ



ㅋㅋㅋ유아 랩 하면 잘할거 같음



다음은 여자친구 소원 , 랩으로 입사한 멤버 

그래서 더 기대 되었는데요 ㅋㅋ



앞에서 묵직하게 날리던 랩에 비해 반전을 보인 소원 


쏘스뮤직 미안해요 ???



앞에 보나, 지영이 스케쥴도 모르고 온것에 비해 소원은 미리 스케쥴도 알았고 대본도 봤따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송분량을 많이 챙기지 못해 소속사에 미안하다고 ㅋㅋㅋㅋㅋ



아 귀엽네요 ㅋㅋ 다음주에 아이돌룸 여자친구 편이던데 다음 방송에서 재밌는 모습 많이 보여주면 될거 같아요 ㅋㅋ



마지막 참가자 청하 !




이번에 아이돌룸 나온 멤버들에 청하 , 우주소녀, 그리고 여자친구 앨범이 곧 나온다고 해요 !!



청하 벌써12시 1위도 하고 노래 중독성있고 넘 좋더라구요 ㅋㅋ 

재밌었던 아이돌룸 랩배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