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곱창을 먹고 왔습니다.. TV에서 곱창 먹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먹으려 가려고 했는데 마땅히 시간도 나지 않았고 괜찮은 곱창집이 많이 안보이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봉천 역 근처에 싸고 괜찮은 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이동 !!
진미소곱창 이었는데 이거 프랜차이즈인가요?? 우리 동네에도 진미소곱창집이 있는데.. 간판도 노란색이고 ..동네 아니여도 지나가다가 많이 본거 같아서 .. 다 같은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봉천 진미소곱창 집은 오후 3시부터 영업을 시작합니다.
오픈, 개시하자마자 첫손님으로 들어갔는데요. 조용하고 좋긴했는데 이제 막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원형 테이블을 사용하고 있는데 테이블 수는 뭐 적당한듯 싶어요. 곱창집이야 뭐 퇴근하고 몇명 모여서 직장동료들끼리 술한잔, 또는 친구들과 모여서 곱창에 술한잔 하기 위해 오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큰 단체 테이블보단 이런 원형 테이블이 먹기도 좋고 서로 대화 나누기도 좋죠 !
한우 소곱창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소곱창 가격은 14,000원 , 대창, 막창도 있었는데 일단 주문은 곱창과 막창으로 출발 !
오랜만에 보는 곱창과 막창이었는데요. 생각해보니 대창도 먹을껄 그랬어요 ㅋㅋ
한우소곱창 파는곳이라 그런지 간도 꺼내줍니다.
슬슬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 술한잔과 함께 먹방타임 !!!
저는 각자 놓여주는 고추랑 같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고기의 쫄깃함과 살짝 매콤함이 더해져서 좋음!!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구요.
오랜만에 먹는 곱창이라서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뭐 부담은 없는듯 해요 ㅎㅎ
맛 부분에서는 .. 그냥 쏘쏘 였던거 같아요 .. ㅠ
곱창과 막창을 다 먹고 나서 나온 볶음밥 .. 마찬가지로 이것도 쏘쏘... 조금 아쉬움
봉천역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는 진미소곱창 한우 소 곱창을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곳이긴 하니깐 생각나면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