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봉천 진미소곱창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곳

by XaXo 2019. 1. 6.
반응형

간만에 곱창을 먹고 왔습니다.. TV에서 곱창 먹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먹으려 가려고 했는데 마땅히 시간도 나지 않았고 괜찮은 곱창집이 많이 안보이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봉천 역 근처에 싸고 괜찮은 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이동 !!



진미소곱창 이었는데 이거 프랜차이즈인가요?? 우리 동네에도 진미소곱창집이 있는데.. 간판도 노란색이고 ..동네 아니여도 지나가다가 많이 본거 같아서 .. 다 같은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봉천 진미소곱창 집은 오후 3시부터 영업을 시작합니다.

오픈, 개시하자마자 첫손님으로 들어갔는데요. 조용하고 좋긴했는데 이제 막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원형 테이블을 사용하고 있는데 테이블 수는 뭐 적당한듯 싶어요. 곱창집이야 뭐 퇴근하고 몇명 모여서 직장동료들끼리 술한잔, 또는 친구들과 모여서 곱창에 술한잔 하기 위해 오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큰 단체 테이블보단 이런 원형 테이블이 먹기도 좋고 서로 대화 나누기도 좋죠 !



한우 소곱창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소곱창 가격은 14,000원 , 대창, 막창도 있었는데 일단 주문은 곱창과 막창으로 출발 !



오랜만에 보는 곱창과 막창이었는데요. 생각해보니 대창도 먹을껄 그랬어요 ㅋㅋ 



한우소곱창 파는곳이라 그런지 간도 꺼내줍니다. 



슬슬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 술한잔과 함께 먹방타임 !!!


저는 각자 놓여주는 고추랑 같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고기의 쫄깃함과 살짝 매콤함이 더해져서 좋음!!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구요.



오랜만에 먹는 곱창이라서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뭐 부담은 없는듯 해요 ㅎㅎ

맛 부분에서는 .. 그냥 쏘쏘 였던거 같아요 .. ㅠ 



곱창과 막창을 다 먹고 나서 나온 볶음밥 .. 마찬가지로 이것도 쏘쏘... 조금 아쉬움 

봉천역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는 진미소곱창 한우 소 곱창을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곳이긴 하니깐 생각나면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