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피젯스피너 메탈은 묵직해서 잘돌아가네

by XaXo 2018. 12. 31.
반응형

피젯스피너 유행이 한참은 지나간 시점이지만 이제서야 피젯스피너를 갖게 되었습니다. ㅎㅎ

다큰 어른이 뭔 장난감이냐고 할 수 있지만 아이고 어른이고 유행이었던 피젯스피너 !!!


지금에서야 구매한건 아니고 후기 작성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는데요.



플라스틱 피젯스피너가 아닌 메탈 재질이라 묵직하니 케이스도 스펀지까지 들어가 있어 안전배송되어 도착했습니다. 



3가지 디자인의 메탈 피젯스피너 였는데 황금조타수 피젯스피너는 구리합금 재질입니다.


베이비팬더, 악마의날개 피젯스피너는 메탈 재질 !!


플라스틱 재질의 피젯스피너보다 중량감이 나가서인지 확실히 한번 돌리면 멈추지 않고 빙빙 잘 도는게 중독성 있더라구요 !!



베이비팬더 약 9,500원대 가격이네요.. ㄷㄷ

피젯스피너는 저렴한줄알았는데 메탈 재질은 그래도 가격이 있는제품이었나봅니다 !!



귀여운 팬더가 빙빙 도는데 꽃 같기도 하고... ㅎㅎㅎ 둥글둥글한게 귀엽긴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니네요!


귀여운 디자인과 다르게 메탈이라서 그런가 .. 14세이상의 사용연령이 지정되어 있었어요.



시선강탈 , 악마의날개 피젯스피너 이건 무려 15,000원대 가격 !


디테일이 있는 제품이라 그런가.. 멋잇긴 하더라구요.




3개의 날개가 돌아가면서 잔상을 남기는데 박쥐떼가 날라가는듯한 느낌? ㅋㅋㅋ


메탈의 중량감으로 웅웅 거리며 돌아가는데 한손가락 위에 올려두면 그 떨림이 느껴져 재밌네요.



깔끔한 디자인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 !!

메탈 피젯스피너 황금조타수 이게 가장 가격이 높았어요 23,000원대 


이건 피젯스피너용이 아니더라도 악세사리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보여 더 마음에 가더라구요.




가장 크고 무거운만큼 돌아갈때 떨림이나 느낌이 젤 좋았어요 !!! 

돌아가는것도 제일 오래 돌아가더라구요 . 근데 사이즈가 커서 한손가락으로 돌리기 힘들수도 있을듯 !! 두손 쓰면 진짜 멈출줄 모르고 돌아갑니다.



유행 다 지난 피젯스피너 이제서야 가지고 놀면서 심심할때마다 한바퀴씩 돌려가며 가지고 놀 고 있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