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이마트 베이커리 스위트콘파이 사옴

by XaXo 2018. 12. 30.
반응형

간식 사러 다녀온 이마트 .. !! 


근데 전 신기하게도 마트가면 사고 싶은게 없어지더라구요 ㅠㅠ 그나마 손이 가는게 빵이라서 항상 베이커리 쪽을 들리는데 이마트 타임스퀘어점은 안쪽에 크게 베이커리 코너가 있어요.



e-Bakery 장점은 여러 종류의 빵이 정말 저렴하다는건데 ... 양도 많고 다 좋은데

단점은 유통기한이 하루 이틀 바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사가면 막 하루에 3~4개씩 먹게 되고 그래도 유통기한보다 하루 이틀 넘겨서 먹게 되는거 같아요.


하지만 일반 빵집에서 한두개 살돈으로 여기서 3~4배 되는 빵 사니깐 항상 사옴 ㅋㅋ


최근 연말에 케이크를 많이 샀는데 그래서인지 오늘은 케이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케이크가 생각보다 크고 저렴하더라구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지만 일단 기억해두었음 ㅋㅋ



케이크 구경하고 오늘 구매한건 ' 스위트콘파이 ' 12입 !!


약 7천원 , 가격일단 OK ,근데 이게 빵인줄알고 삿는데 ㅋㅋ 파이였음.. (아니 그러고보니 이름이 콘파이였는데 왜 난 빵인줄알았던것일까.. !!)



바삭한 (조금 눅눅해짐) 겉과 속에는 옥수수가 들어간 부드러움이 특징인 스위트콘파이 

내가 생각했었던게 아니라서 조금 실망스럽긴 했는데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간식으로 괜찮아 보임!!


마찬가지로 집에 오자마자 4개 아니 5개나 먹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돼지 ㅠ)



내일 아침에도 먹어야지 ~~~ 


이마트 베이커리 가면 다양한 빵이 저렴한 가격에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