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Color Bump 3D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8. 12. 30.
반응형

간단히 즐길 수 있어서 좋긴한데 .. 중간중간 광고가 너무 자주 뜨는 편이라 오래 플레이하기에는 조금 지치는 무료 무과금게임 Color Bump 3D 공략 및 리뷰


아무리 재미있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해도 광고가 적당히 떠야 봐주며 할 텐데 조금 아쉬운편입니다 ㅠㅠ




Color Bump 3D 게임은 꽤 단순한 게임으로 좌우로만 움직일 수 있는것이 아닌 앞 뒤 방향 모두 가능해 4방향으로 움직이며 장애물을 피해 골인 지점까지 볼을 움직이는 게임입니다.


공이 3D로 움직인다기보다는 장애물이 3D 처럼 보이기 떄문에 Color Bump 뒤에 3D 라고 붙인듯합니다.



흰색공은 출발해 흰색 장애물만 부딪쳐 골인지점까지 달려갈 수 있습니다.


초반 난이도는 사실 매우 쉬운편이며 공은 좌우 뿐만 아니라 앞뒤로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장애물을 피해 움직이다 보면 쉽게 골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컬러가 있는 장애물에 부딪치게 되면 게임은 그대로 종료 되며 광고 시청을 통해 한번 이어 플레이거가 가능합니다.. 근데 하도 광고를 많이 봐서 지쳐버리는...........ㅠㅠ


한 2-3초 시간이 지나면 컨티뉴 아래 노 땡스 라는 문구가 생기며 재 시작이 가능합니다.



과금을 통해 광고가 팝업되지 않게 할 수도 있는데 플레이하며 게임이 재밌을경우엔 결제하여 광고 없이 플레이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Color Bump 3D 공략 및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