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올해 사고 싶었지만 참은 스노우보드복 악세사리

by XaXo 2018. 12. 27.
반응형

올해는 작년보다 더 열심히 스키장도 가고 보드도 타고 다짐했지만 생각처럼 안되었네요 ㅠㅠ

지난주에 2번째 보딩 이번주에 주말도 생략하게 된다면 세번이나 채울 수 있을련지 ㅠㅠ


그런거 감안하면 올해 장비며 부츠 스노우보드복 새로 다 지르려다가 한 시즌 더 입기로 결정했는데 잘한걸 수 도 ....


그래도 항상 사이트 보는데 올해 사고 싶었지만 참은 스노우보드복 악세사리 장갑 등등..


물론 개인취향이고 자켓 위주 ㅎㅎ



우선 작년 카레타 가죽장갑 잘쓰고 지금도 쓰고 있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착용감 너무 좋음.

근데 작년모델은 손목부분이 찍찍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그걸 자꾸 뗏다 붙였다 하다보니 내구성이 조금 아쉬웠는데 올해 모델은 찍찍이 없이 나와서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임 .. 

그리고 편하겠지 ㅠㅠ


KARETA G Glove Black 


만약 올해 주변에 장갑산다고 한다면 카레타 장갑을 적극 추천하고 싶음..

올해는 작년꺼 그대로 끼고 있지만 내년 신상으로 바꿔주갔으!!



GAFH x USS2 트랙 슈트 자켓 


심플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어보이는 트랙 슈트자켓이 완전 취향..

육상 선수의 보온복에서 힌트를 얻었다고 하는데 트레이닝 같으면서도 소매 그래픽 프린트가 완전 신의 한수인듯 !!! 특히 이건 착샷이 진짜 이쁜데.. XL사이즈는 품절이라 이월로 구할 수 도 없을것 같고.. 그냥 스키장에서 이거 입은분들이나 구경하면서 이쁘다 해야겠어요.



롬프 NI R2-HARD 자켓 


롬프 자켓은 작년모델이 진짜 이뻤는데.. 올해도 뭐 나름 괜찮아 보임. 작년에 롬프 아노락 넘 이뻐서 올해 신상 많이 기대했었는데 화이트 컬러 자켓중에선 롬프가 그래도 이뻐보이는건 기분탓인가 !! 


작년에도 롬프 자켓 입은분들 많이 보였는데 인기가 많은건지 롬프 NI R2 하드자켓도 현재 XL 사이즈 바께 안남았네요 .. 



엘원 L1 헤스팅 자켓

이건 실물로 봐야 더 이쁜듯 .. 심플하면서도 귀여운맛 ㅎㅎ 깔끔한거 좋아하는분들이 좋아할거 같은데 ... 나도 깔끔한거 좋아하는 취향인가봄 


와 근데 .. 이거 쓰다보니 다 이쁨 ,..

정리가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한글이네

그래도 썻으니깐 여기서 정리해야지...


특히나 후드도 작년 후드 열심히 돌려 입으려고 했는데 보다보니 하나 질러야겠다 ㅠㅠ


올해 버킷햇, 바라클라바, 보드팬츠 이렇게만 사고 걍 참을라 했는데 힘드네요 큐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