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커피 생일 쿠폰 멤버십 혜택

by XaXo 2018. 12. 25.
반응형

!!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전에 일정이 비는 관계로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러 나왔는데요. 마침 할리스 멤버십 혜택 중 하나인 생일쿠폰 발급으로 제조 음료를 한잔 무료로 마실 수 있어서 할리스카페로 향했습니다. 


최근에 동네에서 커피 마실일이 없어서 할리스커피 가는건 오랜만인것 같아요. 게다가 자주 가던 지점이 리모델링 중인건지 공사중으로 현재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아 아쉽더라구요 ㅠㅠ



할리스커피 멤버십을 가입해두면 일정 주문시마다 무료로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실 수도 있고 가끔씩 이벤트 쿠폰들이 앱으로 들어와서 혜택받아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2018/05/07 - 할리스 멤버십 혜택 가입은 필수

2018/05/04 - 할리스 멤버십 가입해야 하는 이유


할리스 이전 멤버십도 좋았지만 리뉴얼된 멤버십도 깔끔해져 좋아요! 근처 할리스커피 있다면 멤버십앱 다운로드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연말이라서 시즌 메뉴 3개 포함 총 10개 구매시 2019 플래너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선착순이라서 재고가 없는 지점에선 받을 수 없어요... 조건 달성하신다음에 재고 있는 지점으로 가서 받으셔야 할꺼 같은데... 여기도 이미 SOLD OUT ..


하지만 올해 연말엔 회사 앞 저렴이 카페 자주 가다보니 조건달성도 못했네요 ㅠㅠ



귀여운 디자인의 할리스 플래너세트 실물로 보니깐 더 갖고 싶어짐 ... 하지만 이미 늦었다며 ㅠㅠ



새로운 할리스 신메뉴도 나왔네요 !?


민트 초코 할리치노 R 5,700원

민트 초코 R 5,500원

고구마 라떼 R 5,500원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할리치노 R 6,100원

윈터 딜라이트 R 5,500원


너무 간만에 와서 신메뉴 나온지도 모르고 ㅠㅠ 이미 주문은 한상태에 확인한거라 오늘은 못 마셔봤어요.. 알았다면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할리치노 주문 바로 들어갔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할리스 멤버십 혜택 중 하나인 생일이 다가오기 10일전 제공되는 해피버스데이 쿠폰 

제조음료 R 1잔이 무료 !!


메뉴는 제조음료 어떤거든 하나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다크 초코칩 할리치노 R 6,100원 주문했습니다.


할리스 다크 초코칩 할리치노는 벨기에산 리얼 다크초콜릿이 들어가 있어 시원하면서도 진한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음료인데요. 위에 초콜릿이 씹히면 진한 초콜릿맛이 입안에 퍼져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할리스 신메뉴가 있었음에도 못마셨다는 아쉬움에 마시면서 후회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좋아하시는분들에겐 괜찮은 할리스 메뉴 ' 다크초코칩 할리치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