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결전! 헤이안쿄

결전헤이얀쿄 모미지 공략 쓰려다가 한참 미룸

by XaXo 2018. 12. 25.
반응형

원래 모미지 공략 쓰려고 했는데 모미지 재미 없고 구려서 플레이 할 일이 없다보니 그냥 이전에 만들어둔 움짤만 가지고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


모미지 궁극기가 카서스 궁 처럼 상대편 모두에게 데미지를 주는 글로벌궁이라서 멋지다 생각해서 바로 구매했는데 ... 모미지가 과금 한번 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식신이기도 해서 과금할꺼라면 굳이 미리 골드로 사기엔 아까운 식신이기도 합니다.



이런 재미로 모미지를 바로 계약맺게 되었다는 사실............


모미지 플레이시에는 항상 아군과 적군이 전투중인지 확인하고 적 남은 체력을 확인한뒤에 궁극기를 바로 갈겨서 우물로 보낼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모미지 궁극기 경우 적의 체력이 적을수록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딸피 제거로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인 궁극기이기도 합니다. 근데 그게 다라서 아군 미드가 모미지 선택해도 별로 반갑지 않고 미드 식신으로 모미지 플레이해도 궁극기 쓸때가 가장 재밌는 순간인듯 해요.



스펠 자체는 나쁘지 않으니 조금 비리비리 해보이는 룩과 2% 부족한 딜이 아쉬운 모미지 입니다.


궁극기 발동시간이 조금 있지만 느린편도 아니고 딸피엔 바로 궁극기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모미지 첫 액티브 스킬은 나뭇잎을 적에게 던지면 이게 서로 팅겨 가며 데미지를 주고 돌아와 실드로 흡수되어집니다. 



두번째 스킬은 원투 펑펑 터지는데 맞으면 기절 상태가 됩니다. 

나름 CC기도 가지고 있는 식신인데 1:1로 강하다기보다는 팀파이트에 어울리는 식신인듯해요.


두번 터지며 처음꺼 맞으면 기절, 두번째꺼 맞으면 슬로우 상태입니다.



항상 화면을 돌려 보면서 적의 체력이 없다면 궁극기 !!!!



궁극기 쓸때가 가장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모미지 패시브 체력이 30% 이하던가... 얼마 없을때 이속이 증가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도망가다가 급 빨라지는 걸음


딜이 2% 부족함이 느껴지지만 잘 성장만 하면 재밌는 식신이기도 해요 


결전헤이얀쿄 모미지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