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스키장 블루투스이어폰 천원대에 질러보자

by XaXo 2018. 12. 24.
반응형

스키장에서 스피커를 통해 음악이 들리기도 하지만 스키장에 따라 노래가 잘 들리기도 안들리기도 혹은 이상한 노래를 틀어주기도...... 하는데요.


좋아하는 음악 들으며 보드 타면 더 신나고 재밌다 보니 보드타다 보면 헤드셋 끼고 타시는분들도 종종 보일꺼에요 ! 물론 안전도 신경써야겠죠 !!

(전 볼륨을 1~2단계로 매우 낮춰 사용하고 있어요 .. 혹은 한쪽,,, 그래도 리프트 올라가면서 음악들으니 덜 심심하고 전화왔을때도 매우 편하더라구요 !!)



또한 헤드셋이 멋있긴 하지만 넘어졌을경우 분리되는 상황도 걱정되고 여러가지 이유로 부담없이 사용할만한 블루투스이어폰 선택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운동하면서 좋은 블루투스이어폰을 쓰는것이 음질이며 기능이며 디자인까지도 좋겠지만 물과 가까운 , 스키장에서 사용하기에는 저렴한걸로 부담없이 쓰는게 마음은 편할거 같다고 생각해 저렴한 블루투스이어폰 질러봤어요 !!


어짜피 비니, 후드워머, 바라클라바, 헬멧등을 쓰면 이어폰은 잘 보이지도 않아 디자인은 크게 고려하지 않았으며 블루투스 기능과 가격에 중점을 뒀습니다.



애플 이어팟과 같은 오픈형 헤드를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이어폰 !!

화이트컬러 , 블랙 컬러 두 가지 색상 선택에 3달러가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저렴한 알리 블루투스이어폰의 경우 디자인이 실망 스러운것들도 많은데 이정도면 고급입니다 ㅋㅋ



마그네틱 기능이 포함된 블루투스이어폰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 서로 부착해 분실 위험을 줄일수도 있고 나쁘지 않은듯 해요 무엇보다 가격이 2.1 달러대 ㅋㅋ



마찬가지로 3달러가 넘지 않으며 이어훅이 달려 있는 디자인도 구매가 가능해요 !! 

라이딩 하시는분들은 크게 문제 없지만 트릭하는 분들은 가끔 이어폰이 분리될 가능성도 고려해보면 이어훅이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해요 !!!


근데 지난주에 정말 작은 오픈형 이어폰 끼고 트릭도 하고 넘어지기도 했는데 이어폰이 분리될일이 거의 없더라구요 !! 특히 비니, 워머등으로 함꼐 착용하면 더욱이요 !

같이 온 동생은 에어팟 바라클라바 안에 넣고 탓는데.. 전 잃어버릴까바 ㅋㅋ 걍 천원대 블루투스이어폰 쓰기로..



이건 2천원이면 사는 블루투스이어폰이네요 ㅋㅋ 리모콘이 조금 촌스러워보이지만 이어폰 자체는 뭐 그럭저럭 봐줄만 합니다. 보통 브랜드도 없고 저렴한 블루투스이어폰이 2~3달러내에 구매 가능한데 그렇다면 배터리 크기를 참고해 선택해야 할거 같아요 !! 


정설시간에 배터리 충전을 해준다 해도 3~4시간 정도 유지되면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니깐요 !

가끔 스펙들 찾아보니 3시간도 안되는 이어폰도 있으니 이어폰 스펙도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3달러로 나름 고가 블루투스이어폰인데요 이어훅이 마음에 들었어요.

없어도 빠지진 않지만 뭔가 조금더 안정적인 착용감이 느껴질것 같았거든요.



이런 디자인도 2달러 초반 !!!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블루투스이어폰들이 있었는데요 넥밴드형도 있고 완전무선형도 있는데 디자인보고 2~3달러내 초반으로 저렴하게 블루투스이어폰 구매해서 부담없이 스키장에서 사용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