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애프터 쉐이브 밤 그리고 향수

by XaXo 2018. 12. 18.
반응형

너무 화려하고 무거운 향보다는 산뜻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향수를 더 많이 사용하는 요즘

집, 학교, 회사, 독서실 등 평범한 일상속에서 사용하기 좋으면서 은은한향으로 살며시 매력어필을 할 수 있어 부담없어 좋아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도 시원한 상큼한향을 좋아하지만 겨울인만큼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도 포기할 수 없는 날씨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2018/12/11 - 리플레이 시그니처 레드드래곤 시향 후기


ㄴ 몇일전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시향후기 솔직하게 작성했었는데요 .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향수 시향 궁금하다면 이전글 작성한거 참고 부탁드릴게요 !!!



좋은 향수는 뭔가 더 자주 뿌리게 되고 좋은향 다른사람들이 알아봐주길 바라기도, 다른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도 생기는데요 ㅎㅎ 이러다가는 이번 겨울 50ml 한병으로 버티긴 힘들것 같아요 !


그래서였을까 좋은 기회로 100ml 향수 한병이 추가로 생겼어요 !!



이전에 작성한 글이 향수쇼핑몰 ' 세상모든향 ' 퍼퓸스펠러 베스트리뷰어로 선정되었거든요.

베스트리뷰어에게는 리플레이 시그니처 레드드래곤 100ml + 애프터 쉐이브밤 1개가 제공되었어요.




왼쪽은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50ml , 오른쪽은 100ml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보이는데 2배 용량입니다 ㅎㅎ



멋진 붉은 용 두마리가 되었습니다 ㅋㅋ

평소에 은은한향을 즐겨 사용하지만 레드드래곤 향이 조금은 가벼운편에 속한다고 느껴져서 공병에 담아 중간에 한번씩 뿌려주는편인데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부드럽고 은은한 향수를 사용할때는 작은 공병에 향수를 덜어 중요한 순간 미리 전에 살짝살짝 뿌려주는것도 향을 오래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ㅎㅎ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향에 대해서는 지난 글에 작성을 해보았으니 오늘은 향수와 함께온 레드드래곤 애프터 쉐이브 밤 입니다. 향수와 마찬가지로 100ml 용량이네요.


튜브형으로 담긴 리플레이 애프터 쉐이브 밤 역시 레드드래곤이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 남자다운 느낌의 강렬함이 느껴집니다. (강렬한 용의 이미지라기보다는 신비한 용의 이미지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묘한 매력 ?)


(앗.. 레드 드래곤 2마리 소유가 아니라 3마리 소유였네요... )



일반적으로 애프터 쉐이브 밤 이라 하면 로션으로 생각하시면 쉬워요 !!!

면도를 하면서 피부에 받은 자극과 상처를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며 수분과 유분도 보충해준다고 하니 면도를 자주 하는 남성분들에게는 잇템이겠군요 ! 



점성이 거의 없다 시피 흘러내립니다... 수분기가 매우 높으며 바르면 금방 흡수되거나 날라가버리고 산뜻한 느낌만 남습니다.


 

리플레이 레드드래곤 향수도 향이 강한편이 아닌데 애프터 쉐이브 밤도 마찬가지로 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을정도의 은은한 느낌입니다. 보통 향수와 비슷한 느낌으로 향을 머금은 제품들이 많은데 쌔지 않아 다른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을듯 해요 !!



좋아하는 향일 경우에는 작은 사이즈의 향수보다는 큰 사이즈로 한번에 가는것이 조금더 저렴하게 향수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용량이 2배로 늘어나도 가격은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ㅎㅎ

물론 그렇다고 처음부터 큰용량의 향수를 샀다가 잘 맞지 않으면 아깝게 되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시향을 해보시거나 다양한 시향후기 참고하시는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세상모든향에서는 리플레이 향수 외에도 다양한 향수들을 둘러볼 수 있어 내 취향의 향수를 찾아볼 수 있으니 향수 관심있는분들은 다양한 향수 구경해보는것도 좋겠네요 ㅎㅎ

위 리플레이 배너 클릭하시면 세상모든향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