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하나은행 T 핀크 적금 SKT만 가능한 혜택

by XaXo 2018. 12. 17.
반응형

하나은행 카드를 분실해서 재발급할겸 하나은행에 갔는데요.. 

역시 방문시간대가 중요한데 한창 바쁠시간에 갔더니 무려 1시간을 기다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뭐 어쩌겠냐며 기다리고 카드 재발급 받고 가려는데 눈에 띄는 하나은행 12월 이벤트



뭐 어짜피 매달 하는 뻔한 이벤트고 뭐 가입하는 것들이겠지만 그 중 하나는 꽤 쉬워 보이길래 도전 !!


* 하나은행 지점마다 진행하는 이벤트가 다를수도 있습니다.

- 하나은행 문정법조타운지점에 한해 일시적 실시한다는 말이 있었거든요.


1. 청약 또는 IRP 가입시 마카롱 손난로

- 마카롱 손난로가 귀엽긴 하지만.. 청약이나 IRP적금을 새로 가입하기는 조금 부담


2. 매달 8만원으로 1천만원 비과세 - 고급 미니가습기

- 8만원 비과세 적금이 뭔지 물어볼껄.. 이건 연금저축같은건가.. 음 가입기간이 길지만 않으면 이것도 해볼만한데 물어라도 볼걸 그랬네요


3. 매달 8만원 적금과 IRP 동시가입시 고급코멕스히터

- 1,2번 둘다 해야하는 조건 ㅎㅎ


4. SK 통신사 고객만 가입가능한 5만원 신규적금 스타벅스 에코백 + 빽다방

-  특정조건이 붙었지만 SK통신사를 이용중이기 때문에 조건가능하고 월 5만원의 적금정도라면 부담없어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가입하기전에 금리나 조건은 살펴봐야겠죠


T 핀크 적금으로 핀크라는 앱을 다운받고 연동하여 적금하는 방식이더라구요 !!

어려운건 없고 이전에 핀크 앱 가입을 했기 때문에 새로 적금만 개설했어요.


(그러고보니 핀크앱은 가입했는데 써본적은 없어서..이제 살펴봐야겠네요)



T 핀크 적금 금리도 살펴보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연 1.70% ~ 2.70% 공되는데 (1%는 SK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걸어두었을때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 입니다) 저는 신용카드로 혜택을 받고 있고 가입금액도 5만원으로 적어서 굳이 연동을 할 필요가 없어보이더라구요... 

(5만원 x 12개월 해봐야 60만원인데 적금 1%면 6천원도 안되는거니까... 우대금리 받으면 좋겠지만 못받아도 커피랑 에코백 하면 괜찮은듯 ㅎㅎ)


통신할인을 별도로 받고 있지 않다면 핀크 앱으로 연동시켜 우대금리 받는것이 좋겠습니다 ㅎㅎ 1%니깐 그래도...


T 핀크 적금 가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 역시 12개월 24개월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까지 받으면 금리조건도 나쁘지 않고 이벤트로 한시적 가입가능한 상품일듯 하니 만기납입만 가능하다면 24개월 가입도 괜찮을것 같아요 !!!

 



그리고 적금가입에 대한 금리 혜택 외에도 하나은행 문정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이 금리 만큼이나 좋기 때문에 문정 근처 일하시는분 , 생활하시는분들은 부담없는 금액 적금 가입 하고 스타벅스 에코백 사은품 받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나름 적금도 하고 선물도 받고 .. 



빽다방 커피라고 되어 있었지만 기프티콘으로 전달받은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 


연말 지출도 많고 힘들지만 내년엔 좀 나아지길 바라며 ㅠㅠ 적금 만기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