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문정 우체국 동부지방법원 위치 이동

by XaXo 2018. 12. 15.
반응형

문정동 문정법조타운 단지에 우체국이 하나 있는곳이 동부지방법원 1층인데요.


우체국에 볼일이 있어 어느때와 같이 동부지방법원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간만에 가는거라 여름에 가고서 오늘 가는동안은 눈도 내리고 겨울의 모습이 되었네요.



문정동에는 오피스도 많이 생기고 새로운 가게들도 많이 생겨서 처음 문정동에 와서 아무것도 없어서 우체국 가는길이 휑했는데 지금은 가는길에 카페나 음식점이 많아서 군것질의 유혹이 ㅋㅋ


동부지방법원 도착을 했습니다. 


문정역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문정법조타운단지 내 오피스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서 우체국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이 방문하는데 간혹 오후시간 사람이 몰리면 대기 순번 40번이 넘어갈정도로 복잡하기도 했었던 우체국 입니다.


2017/04/28 - 문정역 근처 문정법조타운 우체국 동부지방법원 1층

 


그런데 우체국이 있어야 할 자리에 새로운 가게가 들어서있고 우체국이 안보임??


알고보니 우체국 이전 되었던 소식을 몰랐던것 이었네요 ㅠㅠ



예전에는 민원동 1번 출구로 들어와서 검문을 받고 나면 바로 우체국을 찾아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우체국 이전이 되어 2번 출입구로 들어가야 우체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2번 출입구 들어가기전부터 확인되는 우체국의 냄새 !



우체국이 이전하면서 확장도 함께해 공간이 매우 넓어졌습니다.


우체국 예적금 업무도 볼 수 있도록 입출금 통장정리기 기기도 함께 놓여져 있네요



우체국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업무를 보기 위해 우편 대기표를 뽑는것이 우선 !!!


저는 사람이 혼잡하지 않은 오전시간대에 방문을 했기 때문에 앞에 3팀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후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복잡할 것 같은데 ... 미리미리 안바쁠때 우체국 업무를 보시는게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우편창구가 기존에 3개 정도 바께 없었는데 좀 더 넓어졌고 밝은 조명으로 환한 분위기, 깨끗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 좋네요 ㅎ


문정역 우체국 위치 이전했으니 우체국 방문하시는분들 헛걸음 하지 마시고 제대로 위치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동부지방법원 2번 출입구 만 기억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