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미추리 제니 손담비 이어 장도연 2연속킬

by XaXo 2018. 12. 9.
반응형

제니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 미추리

벌써 4회가 방송되었는데요. 뭔가 느낌상 하나도 못풀고 헤맬꺼 같은 제니가 은근히 정답까지는 항상 가는게 대단해보이기도 하구요. 또 재밌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미추리에서는 아무래도 힌트도구를 많이 가지고 있어야 조금더 천만원에 가까워 질 수 있는데요.

힌트도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미지게임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제니 !!!


2연속 정답에 이어 모든 힌트 도구 획득을 했는데요. 정답을 맞추면서도 부담스러워하는 제니





왜? ㅋㅋ

힌트 도구 다 가져가놓고서도 천만원을 못 가져가면 도연언니 되는 거잖아요



설마 잘못들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제니가 그런말을 했을줄이야 ㅋㅋㅋ

놀라는 장도연 ㅋㅋ




그 이유는 지난 첫 게임에서 힌트 도구를 많이 획득하고서도 힌트를 풀지 못해 혼자서 시간낭비에 천만원 위치도 못찾아냈기 때문인데요 ㅋㅋ



지난주에는 손담비 이미지로 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말하더니



이번에는 장도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모든 힌트 도구 획득에 성공한 제니

하지만 이게 더 부담스럽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런말을 하면서도 쳐다보는 시선은 장도연 ㅋㅋㅋㅋㅋ

과연 제니는 힌트도구를 획득하고서도 장도연이 될까 했는데 지난주 은근히 활약한걸 보면 이번에는 천만원에 성공할수도 있을것 같은 느낌 !!






그리고... 그마저 가지고 있는 힌트에도 사람들이 공조하지 않아 제대로 장도연 스러워진 장도연 ㅋㅋ


미추리 이번 천만원 과연 누가 가져갔을지 궁금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