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결전! 헤이안쿄

결전헤이안쿄 미케츠 공략 및 스킬

by XaXo 2018. 12. 2.
반응형

결전헤이안쿄 미케츠 원딜 0티어 필벤 그 이유


원딜 식신중 벤을 한다면 그건 바로 미케츠 실제로 만년청, 바쿠 같은 암살캐릭들이 우선 벤되고 나면 남은 1자리쯤 미케츠가 벤이되는 경우가 90%는 되는듯 합니다.


원딜이 도대체 뭐 얼마나 좋길래 벤을 할까 하고 생각해볼수도 있지만 그럴만함...



도베르만 (같이 생긴) 을 타고 다니는 미케츠

여기서부터 미케츠의 사기성이 나타난다... 저 강아지를 타고 다니는탓에 이속도 빠르고 미케츠는 강아지 위에서 활만 쏜다는 컨셉


무빙을 하면서도 딜레이 없이 평타 공격이 가능한것이 미케츠 특징이다.

이말은 그냥 무빙중에 딜 넣을 걱정없이 무빙만 알아서 하면 딜은 자동이라는거다..


원딜들이 보통 무빙과 딜을 적절히 섞어가며 넣는게 한타상황에서는 특히나 스킬로 이어지는데 미케츠는 그딴거 없음 그냥 적 피해 움직이면 알아서 공격이다.....



미케츠 스킬 공략


미케츠가 타고 있는게 개가 아니라 여우였구나...

무빙중에 공격한다는 말은 특성에도 안 써있음 .. 얼마나 사기였으면 비밀로....



미케츠 기본 패시브 ' 금이삭 ' 


미케츠가 무빙중에 공격을 한다는것도 사기스러운데 스킬도 좋다...

기본패시브는 미케츠 평타가 이삭을 적에게 남겨 이삭이 5개가 되는 순간 폭발하며 마법피해를 준다.


이게 은근 딜이 쌔게 들어가는편



첫 스킬 ' 봉마살


직진 경로로 쏘는 화살은 관통하며 데미지를 주는데 식신을 명중하면 이삭 2개를 띄운다....

딜도 쌔기 때문에 꼭 맞춰주는게 좋으며 사거리며 반응도 꽤 좋은편이라 생각보다 맞추기 쉽다.



여우결계


공격속도 15% , 이동속도 38% 증가하는 스킬, 안그래도 무빙중에 자동공격되는 미케츠에게 이속과 공속을 더해주면 추노전문 식신이 되어버린다. 무섭게 쫏아오면서 공격하는 딜레이마저 없어 도망 가는 입장에서 그저 무서울뿐 ㅠㅠ



화살비


명중시 금이삭 태그 1개 추가, 광역 데미지에 감속 효과까지 있어 한타에서도 유용하다. 



폭파 : 마법화살


미케츠 궁극기 적 식신에게 5개의 금이삭이 태그되면 궁극기 마법화살이 사용가능해지며 해당 스킬은 타게팅으로 확정되어 들어가며 기절 상태가 됩니다. 또한 5개 금이삭 태그된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스킬은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도 사용가능합니다.



결전헤이안쿄 다른 원딜 사수 식신을 플레이 해보고 미케츠를 해보면 이건 수동차량 타다가 자동 타는 기분 , 그저 편안하고 쉽다.



무빙중에도 공격이 된다는 점을 이용해 항상 좋은 위치를 찾아 적에게 끝까지 딜을 넣는것이 좋으며 기본적으로 빠른 이속이긴 하나 생존기라 할 수 있는 스킬은 없기 때문에 너무 무리해 적진으로 들어가는것은 피해야 합니다.




원딜이지만 짐조 못지않게 잘큰 상태에서는 암살도 가능함 ㅋㅋ



봉마살은 사거리도 꽤 있기 때문에 상대가 미케츠라면 화면 밖에서 날라오는 화살도 신경을 써야합니다.




다른 원딜이라면 복잡한 상황에서 딜과 도주가 힘들 수도 있는 상황도 미케츠는 편안하게 도망가며 적에게 딜을 넣어줍니다. 


 


벤이 되는데는 다 이유가 있으며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심하다는 생각까지 드는 미케츠

평타모션만 넣어줘도 벤까지는 안당하는 좋은 원딜로 살아남을 수 있을것 같은데... 과연 패치를 통해 너프를 할지 궁금하네요. 괜히 계수 떨어트려서 스킬이 약해지거나 하는식의 너프는 의미도 없고 어설픈 미케츠만 만들것 같아요.


다른 원딜도 좋다고 하지만 그래도 결전헤이안쿄 1티어 원딜 아니 0티어 꼭대기는 미케츠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