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결전! 헤이안쿄

결전헤이안쿄 관전 고수들의 경기

by XaXo 2018. 11. 27.
반응형

이미 AOS게임 장르에 익숙한사람들은 직접 스킬을 보고 플레이를 하면 캐릭터의 스타일을 파악하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을 하게 됩니다. 심지어 조금만 플레이해도 연승은 물론 금방 티어도 올라가는데요. 


처음 AOS장르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 게임과 다르게 쉽게 적응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고수들의 게임을 많이 보는것도 실력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한국서버는 이제 막 열린 결전헤이안쿄 그나마 외국에서는 시즌1,2를 거쳐 꽤 유저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유튜브로 자료 찾기도 힘들고 공략 정보가 없다고 아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비 우측 상단에 있는 ' 관전 ' 이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상위 티어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음양대윤 티어가 없겠지만 음양대속만 올라가도 자격전 돌리는데 시간이 한세월이라 아무래도 글로벌로 합쳐져야 우리도 상위티어들이 등장할 듯 합니다. 


어쨋든 관전에서는 현재 플레이 되는 인기 게임 관전이 가능하며 내가 직접 플레이하고 저장해두었던 영상도 볼 수 있어요 !!!



관전을 누르니 청팀, 홍팀 ( 팀이 청팀 홍팀으로 나뉘어졌군요 ㅎㅎ)


식신 픽 상황, 골드, 템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에서 관전하는 사람들끼리 채팅도 나눌수 있습니다.


근데 아직 글로벌 서버에 외국인들이 더 많은듯 해요 ㅎㅎ



음양대윤 쯤 되다보니 확실히 한타에서 무빙이 조금 다르긴합니다 !! 


무리하는 모습들도 몇몇 나오긴 하지만 그건 리그오브레전드 , 펜타스톰 등 게임에서도 나오는거닊나 ㅋㅋ




오우야 흑무상 파괴력 여기서 또 봤는데 패시브 쌓고 궁 쓰고 돌리며 잡아내는게 진짜 멋지네요 ㅋㅋ



 


다만 좀 아쉬운거 맵 하단에 있는 추적 카 ( 자동으로 전투상황 잡아주는거 ) 이거 완전 엉망이에요 


이거 누르면 전투 장면이 아니라 파밍하는곳을 보여주기도 하고 한타에서 도망가는애를 찍기도 하고 ㅋㅋ

그냥 보면서 잘하는 유저 찍어서 보는게 훨 나은듯 합니다 



유튜브에도 좋은 경기, 대회 경기 올라와 있는듯 하지만 심심할때 폰으로 바로 볼 수 있는 관전 기능도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