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노브랜드 비빔쫄면 만들어 먹은 후기

by XaXo 2018. 11. 26.
반응형

라면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비빔국수 비빔면 비빔쫄면 같은건 좋아해서 가끔 마트에 갔을때 사두면 배고플때 끓여 먹기도 하는데요. 마트에서 봉지에 담긴 쫄면을 팔아서 라면 끓이면 만들면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노브랜드 코너가 따로 있는거 보고 둘러보던중 집어 온게 있었는데요



바로 이 것 !!

노브랜드 비빔쫄면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2천원대 였습니다 !! 

평소 마트에서 이거 사면 그래도 4천원까지 했었던거 같은데 천원정도가 저렴해서 안살수가 없었죠 ㅋㅋ


그래서 오늘 맛도 한번 보려고 합니다 ㅋㅋ 맛있으면 다음에 가면 또 사올각!?


2018/11/16 -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이 따로 생겼어요


아예 노브랜드 코너가 생겨서 노브랜드 제품만 모아서 둘러볼수 있어요. 근데 또 세재 같은건 같이 안모여있고 세재 놓인곳에 가야 살 수 있는것 같기도하고.. 어쨋든 구경하긴 편해졌어요



비빔쫄면 끓이기 !! 라면하고 똑같아요 다만 처음에 면을 조금더 끓여야 한다는거 !!


1. 우선 끓는물에 면을 넣고 3분30초에서 4분간 끓이기


2. 삶은 면을 흐르는 찬물에 넣어 충분히 헹구기 !


3. 쫄면사리에 쫄면장을 넣고 비벼서 먹기 !!


ㅋㅋ 쉽죠? 쫄면 만들기 소스만 만들줄 알면 이거 뭐 파스타 보다 쉬운듯 !!


여기에 콩나물이나 오이 같은거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 일단 없으니 기본 그대로 먹어보도록 합니다 ㅋㅋ



봉지를 뜯으니 2인분이 들어 있어요 !! 

오늘은 1인분만 먹고 하나는 다음에 간식으로 먹을껍니다 



물을 끓이기 !!! 물을 조금만 끓였어도 되었는데 ... 엄청 끓였네요 ㅋㅋ



면 투하 !!


면넣고 3분30초에서 4분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저는 타이머 대신 그냥 음악 한곡 재생해서 시간을 맞춰요 ㅋㅋㅋ



쫄면이 끓면서 거품이 올라오면 찬물을 조금 불어 주면 금방 가라 앉습니다~



4분이 지나고 면을 채에 부어준뒤에 흐르는 찬물로 씻어내줍니다.


쫄면은 찬물에 시원하게 씻어내야 맛있어요 !!


그리고 그릇에 옮겨 담을때는 물기가 거의 없다시피로 짜낸뒤 부어주는게 좋습니다.


물이 많이 남아있으면 물땜에 싱거워지더라구요.



그릇에 옮겨 담은뒤 이제 소스만 부어 비벼 먹으면 끝 !!


라면 끓이기 방법 처럼 쉬워요 ㅋㅋ



소스투하!!



슦쓲 비벼줍니다.


오이같은 초록색도 있었으면 더 보기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ㅠㅠ 계란도 없고


하지만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 



다 비볐습니다 . 이제 시식 할 시간 


아 지금 작성하는 시간이 새벽인데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노브랜드 비빔쫄면 후기


사실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뭔가 ..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저렴한 만큼 하는구나 


(지금 생각해보면 4~5천원대 사는 쫄면에는 김가루나 깨 같은게 들어 있어서 별다른 재료 없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


그래도 소스가 살짝 매콤한맛인데 너무 맵진 않지만 (불닭비빔면에 비해) 단맛보단 매운맛이 더 강해요!! 보통 다른 쫄면해서 먹으면 소스에 단맛도 있어서 양념이 막 맛있었거든요 !!


그래도 역시 가격을 생각하면 매운 쫄면을 먹기엔 괜찮은듯 !


그래서 결론은 다음엔 오이, 깨 같은거 넣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