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무신사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23일~26일

by XaXo 2018. 11. 22.
반응형

내일 블랙프라이데이 시작이 되는데 우리나라에서도 블프 요새 많이 하고 있죠.

자주 이용하는 스트릿 쇼핑몰 사이트인 무신사스토어에서도 2018 블랙프라이데이를 4일간 진행하는데요. 매력적인 상품들이 있어서 저도 참여해보려고 해요 !!



23일 00시를 시작으로 상품이 하루 4번씩 풀리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꼭 도전해보는게 좋습니다 ㅎㅎ

물론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성공할 수 있을지 .. 사이즈는 넉넉하게 다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성공할것 같진 않아요 ㅠㅠ



그래도 우선은 00시 8시 12시 18시로 4차례 특가 상품들이 풀리며 개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마음에 드는 상품 구매 한개라도 성공한다면 만족스러울듯 합니다.



ㅠㅠ 무신사스토어 이용하는 사람들이 몇명인데 50개라.. 과연 !!!!


집에 후드티가 넘 많아서 사실 입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로맨틱크라운 세레모니 테이프 와이드 후디 천원 실화 ?ㅋㅋㅋ 


반스, 아디다스 영 원 트리플 화이트, 커버낫 n3b 까지 00시에 풀릴 아이템들들 사실 다 마음에 들어요 ㅋㅋ


이 중에 한개라도 성공하면 좋겠는데 ㅠㅠ



굳이 이 특가 상품이 아니더라도 980개 브랜드 최대 99% 할인으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 

어떤 상품들인진 모르겠어요 !! 클리어런스 수준으로 싸게 상품들이 다양하게 풀린다는걸까요!?


그리고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1만원숍 , 신상품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것도 놓치면 안될 이벤트네요



무신사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풀리는 특가 상품들은 대부분 공개가 되긴 했지만 몇개 상품들은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있어요 !! 이것들은 시간이 지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