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결전! 헤이안쿄

결전헤이안쿄 멘레이키 공략 및 스킬

by XaXo 2018. 11. 23.
반응형

결전헤이안쿄 법사 멘레이키 

보통 미드 라인을 서게 되지만 때에 따라서 서포터 역할로도 1인분 이상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식신입니다. 광역 데미지와 함께 에어본 CC기가 있기 때문에 한타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식신입니다.



멘레이키 지속피해가 S 랭크되어 있을만큼 템이 나오기 시작하면 꽤 강력한 딜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생존이 낮은 만큼 체력이 약하고 적에게 물렸을경우 적을 처치하지 못하면 내가 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결전헤이안쿄 멘레이키 스킬 입니다.


기본 특성 ' 영혼주입


멘레이키의 일본공격이 적 식신에게 가면의 영력을 주입하고 4단계 누적시 마법피해를 주게 됩니다.


한대치고 두대 맞지 않는 상황이라면 평타로도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는것이 좋습니다.




멘레이키 진천의 영혼


지정된 방향으로 4회의 영력을 발사합니다. 적이 명중하면 폭발하며 피해를 주며 미니언에게는 118% 피해를 줍니다. 때문에 생각보다 빠르게 라인클리어도 가능합니다.



가상의가면


지정된위치에 코오모테를 소환 (소환이래바야 그냥 바닥에 가면 얼굴이 생겨요) 하고 마법피해 및 1.1초간 매혹상태로 만듭니다.


단일 대상이 아닌 지정범위 대상으로 적들이 뭉쳐 있는 한타에서 사용하면 몇배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매혹상태를 만든뒤에는? 당연히 광역딜로 데미지를 주면됩니다.



금단의 가면


패시브 : 7초마다 한개의 가면이 영력으로 가득차며 발동시 즉시 3개 가면에게 영력 주입이 가능합니다. 

액티브 : 사용하면 지정 적에게 가면을 발사해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칠면귀진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멘레이키 스킬 , 진천의영혼, 가상의 가면, 금단의 가면 스킬이 강화되어 더욱 강력해집니다.

칠면귀진 지속시간은 10초입니다. 



강화된 진천의영혼 : 관통형의 지속피해로 변합니다

강화된 가상의가면 : 추가 감속효과를 줍니다

강화된 금단의가면 : 충전 최고 중첩수가 7겹으로 증가하고 마법 발동거리가 멀어집니다. 

 



멘레이키는 범위 CC기가 있는 만큼 로밍시 또는 라인전에서 가상의 가면을 적에게 맞춘뒤 매혹에 걸린 상대에게 스킬을 쏟는게 유리합니다. 


칠면귀진을 사용후 가상의 가면을 사용해 맞추면 더욱 좋겠지만 강황에 따라서는 가상의 가면을 먼저 맞춘뒤 맞춘 적을 보고 칠면귀진 발동후 스킬을 쏟는것도 낭비를 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멘레이키 초반도 약한편은 아니지만 템이 나오기 시작하면 더욱 강력한 딜러로써 역할을 해냅니다.

은근 무빙도 좋아 좋은 위치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이 말은 도주를 하기에도 괜찮다고 볼 수 있습니다. ( but 뚜벅이) 



한타에서는 꼭 궁극기 사용후 많은 적에게 딜을 넣어줍니다. 이때도 중후반 위치에서 최대한 죽지 않고 지속딜을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궁극기 사용하면 더욱 화려한 스킬이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아도 아파보이게 만듭니다..

너무 화려해서 적들이 일단 튀고 본다는... ㅠㅠ



멘레이키의 뚜벅이는 하늘을 날고 있어서인지 부드럽게 이동하는듯 보이며 스킬을 게속 난사하며 적이 돌진하는것을 최대한 늦추며 시간을 끌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물론 적이 작정하고 달려붙을 경우 그대로 사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멘레이키 서포터로 사용하는분들도 꽤 보긴했지만 미드라이너로 빠른 성장뒤 캐리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서포터로 쓰는분들도 인정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