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결전! 헤이안쿄

결전헤이안쿄 튜토리얼 꼭 해야 하는 이유

by XaXo 2018. 11. 22.
반응형

결전헤이안쿄를 줄여서 뭐라 부르나 궁금했는데 결쿄! 라고 부르나봅니다 ㅎㅎ

근데 또 막상 결전! 결헤! ...... 뭐 ㅋㅋ 자기 편한대로 부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쨋든 AOS장르 자체가 처음 진입하는데 있어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건 사실인데요.

게임 적응을 위해서도 튜토리얼을 하는건 도움이 되지만 게임 숙지를 완벽하게 하고 있다 하더라도 결전헤이안쿄 튜토리얼은 꼭 하시는게 좋습니다.



결전헤이안쿄 튜토리얼 꼭 해야 하는 이유 !!


그리고 방법 


우선 게임 메인화면에서 대전 윗쪽에 있는 ' 연습 ' 을 클릭합니다.



연습 모드에서는 백귀난투 / 식신체험 / 튜토리얼 3가지 모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식신체험에서는 보유하고 있지 않은 식신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어 식신 구매전 사용을 해볼 수도 있고 스킬 연습 등 다양하게 식신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모드는 바로 제일 아래에 있는 튜토리얼 입니다.



싱글플레이 같기도 한 헤이안쿄 기사 모드는 보다시피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을 진행할때마다 골드를 무려 500이나 줍니다.


6장이니 3000 골드 !!!


여기에다가 클리어시 대롱여우 스킨을 보상으로 또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정도인데 안할 수 없겠네요



튜토리얼 초보연습장 또는 연습수첩도 살펴보세요



연습수첩 역시 전투규칙, 용어설명, 노하우 퀴즈를 풀고 골드 500씩 3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받은 대롱여우 코스튬 , 스킨 새끼로 변해서 더 귀여워요 ㅎㅎㅎ


그리고 추가로 받은 골드도 짭짤해서 구매하고 싶은 식신 추가 영입도 가능하겠네요 !!!


AOS장르가 처음이라면 튜토리얼로 게임 분위기를 익히고 이미 숙지하셨다하더라도 빠르게 클리어 하셔서 보상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