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나무젓가락 마제소바 먹는법

by XaXo 2018. 11. 18.
반응형

점심시간이면 항상 뭘 먹을까 하다가 


맛있어 보이는 메뉴를 발견하고 


먹으러 간곳이 있습니닼ㅋ



바로 이거


마제소바 인데요



문정 엠스테이 지하에 있는 마제소바 전문점


나무젓가락



안에 테이블이 U자 형으로 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앉을수 없는지 대기공간도 따로 없고 해서


늦으면 밖에서서 기다려야 하고 좀 복잡한거 같아요 ㅠㅠ


들어오면 주문도 직접 기기앞에 줄서서 해야하고 


테이블도 다 둘러 앉아 먹어야하고 ㅎㅎ



어쨋든 식사를 하기 위해 주문합니다


마제소바 8천원


차슈마제소바 8500원 


차슈 추가하면 2000원


(차슈 추가 넘 비싼거 아닌갘ㅋㅋ)


어쨋든 주문



밥이 나오는시간까지 꽤 오래 걸렸던것도 조금 아쉬움 


하지만 마제소바 나오고 먹으면서 기분이 나아졌어요 ㅋㅋ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거든요



문정 나무젓가락 에서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법 !!


우선 노른자 터트려 잘 비벼준뒤에 먹습니다 


다시마 식초를 1/3남았을때 넣어 


또 먹어줍니다 ㅋㅋ


이렇게 다 먹고 나면 남성분들의 경우 조금 양이 부족할 수가 있는데


이때 밥을 달라고 하면 밥을 조금 덜어주세요



양념에 다시 한번 밥을 비벼 드시면


꿀맛 마제소바 먹는법 이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