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카레타 후드워머 스톰 vs 플리스 비교

by XaXo 2018. 11. 13.
반응형

지난주에는 부츠사러 가는 친구들 따라 학동투어 따라다녀왔는데요


신상 부츠, 의류들 구경하다 보니 이제 정말 시즌오픈이 다가왔음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데크도 바꾸고 부츠도 바꾸고 할 생각이었긴 했는데


또 막상 신상 의류들 구경하다 보니 보드복과 악세사리에 관심이 가게되네요ㅠㅠ


그 와중에 이번 시즌 함께할 신상 후드워머가 도착했는데요.



작년 시즌이 끝날때쯤 쓰기 시작해서 추운 눈바람을 잘 막아줘서 


너무 유용했던 카레타 플리스 후드워머 대신에 


올해는 스톰 후드워머를 시즌 오픈부터 함께할 생각입니다.




카레타 후드워머는 스톰후드워머와 플리스 후드워머 2가지 스타일로 나오는데요


스톰후드는 워낙 기본아이템이기 때문에 디자인이 크게 수정되거나 하진 않았어요~~


다만 작년에 블랙 , 화이트 2가지 색상이었는데 


올해는 레드 컬러가 추가되었네요 !!



카레타 플리스 후드워머 착샷


이마 부분에 패치가 추가되었어요 ㅎㅎ


 


 

 1819시즌 카레타 스톰후드워머 역시 컬러추가가 되어 


색상선택 폭이 넓어졌습니다.


사실 블랙이 제일 무난하다곤 하지만 막상 착용하신분들 보면


화이트, 레드 컬러가 존예인듯 해요 !!



 카레타 스톰 후드워머 착샷


얼굴이 가려질수록 이쁜거 같다며...


(물론 지금 모델은 얼굴을 그대로 보이는게 더 이쁘지만요 ㅠㅠ)

 

모델처럼 비니, 헤어밴드 함께 착용하면 더 이쁠듯해요 !!!



저는 작년에 후리스 후드워머를 사용했고 


올해는 스톰 후드워머를 쓸꺼라서 결국 두가지 모델이 다 있는데요 !


(어짜피 작년모델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으니깐 살짝 비교를 해보면)



카레타 로고 패치가 살짝 수정되긴 했는데


스톰후드워머에는 산 모양의 패치로 부착되어 있어요 !!


신상 플리스 후드워머에는 카레타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두 모델다 뒷통수에 카레타 패치는 그대로 들어가 있습니다 !!


심플한 디자인이라 이런 패치 하나가 꽤나 포인트로 보여집니다.



플리스 후드워머는 말 그대로 플리스 원단이 사용되어 있어


부드러운 촉감에 착용 가능하다는게 장점이에요 !!!


카레타 하면 방수가 먼저 생각날 정도로 방수후드, 방수자켓이 많은데


플리스 후드워머는 방수기능이 없다는점 !


대신 편함 그자체 ㅎㅎ


날좋은날에는 워머 하나만 가볍게 착용해줘도 넘 따뜻하고 좋아요 !!



스톰 후드 워머 같은 경우 내부는 플리스 원단이 들어갔고 


외부에는 스트레치 원단 표면에 발수 가공 처리가 되었어요 !!



그래서 이렇게 물이 튀겨도 흡수 되지 않고 그대로 흘러내립니다.


작년에 왜 플리스 후드워머를 썻지 싶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스톰 후드워머가 더 좋은거 같긴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또 보는 분들마다 차이는 있을수 있으니깐요 


전 둘 다 마음에 들고 올해 다 쓸꺼 같아요 ㅋㅋ



플리스 워머와 스톰 워머 중에 고민이 되는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클릭하시면 카레타 악세사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