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상수 닭갈비 빤닭빤닭 분위기도 좋고

by XaXo 2018. 11. 12.
반응형

상수역 근처에서 밥을 먹으려고 돌아다니다가 안쪽 골목까지 들어왔어요


이쪽 골목에 먹을곳이 은근 있기도 하고 술도 함께 마실수 있어 


종종 오는데 항상 지나가면서 보다가 들어간건 오늘이 처음인


상수 닭갈비 ' 빤닭빤닭 '



처음에 치킨집인줄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깐


닭갈비집이더라구요 !!!


어제 술을 많이 마셔서 오늘은 술 안마실생각에


그냥 밥집 가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닭갈비집 ㅎㅎ



닭갈비집 아닌것같은 분위기가 좋아요 !!


이자카야 분위기 같기도 하고 ㅎㅎ 닭갈비는 뭔가 .. 좀 빈티지한게 


느낌이 있던데 ㅎㅎ 아녀서 전 더 좋았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기본으로 가져다 주는 반찬 


피클과 샐러드 


샐러드 위에 있는 후레이크가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샐러드가 더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상수 닭갈비 빤닭빤닭 여기가 좋았던 이유 하나 


꼽으라면 바로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온다는점 !!!


바로 먹을수 있어서 넘 좋아요 ㅋㅋ



말랑말랑한 떡부터 떡볶이떡


닭갈비 ㅋㅋ 다 맛있어요 술도 한잔 할까 말까 게속 고민했지만


오늘은 술 안마시기로 했으니깐 결국 성공 !!



닭갈비를 다 먹고 나서 볶음밥까지 주문했습니다.



ㅋㅋ 많이 맵지도 않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 닭갈비집 빤닭빤닭


다음에도 닭갈비 먹고 싶을때 생각나면 또 갈것 같아요 !!!



빤닭빤닭 메뉴판


닭갈비, 우삼겹 , 까르보나라, 불고기치즈, 돈치닭 버전도 있네요 ㅋㅋ


제가 먹은건 그냥 닭갈비 였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