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딜 결재오류

by XaXo 2018. 11. 6.
반응형

위메프 블프 특가딜 첫도전은 실패


ㅋㅋㅋㅋㅋㅋ


11월11일까지니까 게속 도전하면 1번은 성공할 수 있으려나



게속 봤던 화면인 '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잠시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뭐 어짜피 안될껄 알고 있어서였는지  크게 분하진 않는다.. ㅂㄷㅂㄷ


성공했을 사람들이 그저 대단해보임 ㅋㅋ



시간이 한참 지나고 상품페이지로 연결


아마 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바로 접속이 된건 아니고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서야 풀린듯




처음 800장 남은거부터 보기 시작해서


400장 200장 25장남음 상태까지 확인되는데


게속 결재 실패



근데 아예 결재실패가 된것도 아니고


돈은 게속해서 빠져나감 ㅋㅋㅋ


그래놓고 결재실패래 이거 뭐임 ㅠㅠ


성공ㅇ한줄알았자나 


매출취소로 다시 입금되려나 


후 오후11시에 재도전해봐야겠다.



보니깐 같은 상황인사람들 엄청 많음 ㄷㄷㄷ


다들 결재만 되고 구매안함으로 확인되나보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