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휘닉스평창 리프트권 1111원 구매도전

by XaXo 2018. 11. 6.
반응형

몇일전부터 블랙프라이데이 관련해서 위메프가 매우 핫한데


에어팟을 10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판매해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림



에어팟이 이미 있기 때문에 뭐 구매할 이유도 없고 


실검 1위에 엄청나게 사람들이 몰려 나같은 똥손은


어짜피 실패할꺼라 관심이 없었는데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관련해서 다양한 딜들이 매일 11시에 


올라오고 있었네요.



그러다 오늘 관심있게 보게 된 딜이 하나 있으니


바로 휘닉스평창 리프트권 1,111원 


한정수량 1000개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과연 성공할까 싶기도 하지만


에어팟보단 쉽지 않을까 생각되는 부분 ㅋㅋ



11월11일까지 게속해서 딜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에어팟보단 쉬울꺼 같아서 생각날때마다 도전해보려 합니다 ㅋㅋ



피자나 치킨 커피 같은 1111원짜리는


그나마 경쟁률이 약해보이는데 


11월9일 다이슨 V8 앱솔루트 경우 


다시한번 뜨거운 반응이 있을꺼같음 ㅋㅋ


이건 그냥 맘편히 도전안함


그나저나 휘닉스평창 리프트권은 되면 좋겠네 ㅋㅋ


이미 시즌권은 있지만 구매하면 휘팍도 몇번 놀러가볼만할거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