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로저 쵸파 피규어 실물 넘 귀엽

by XaXo 2018. 11. 2.
반응형

사실 나는 원피스를 제대로 보지는 않았는데


워낙 유명한 애니메이션이다보니 등장인물 정도는 알고 있는정도?



원피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인간순록 쵸파 는 


원피스를 좋아하는사람뿐만 아니라


원피스를 안봤더라도 이 귀요미 매력을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ㅋㅋ



예전부터 피규어를 모으고 싶었던 생각만 가지고 있다가 


우연찮게 이번에 피규어 하나를 얻게 되었는데 


그냥 쵸파 피규어가 아니라 


골 D 로저 쵸파 피규어 ㅋㅋ


원피스 스토리는 잘 모르니 자세한건 생략 ㅎㅎㅎ


그냥 보기에 귀여우면 된것 ㅋㅋ


(원피스를 봐야하나...)



쵸파 자체가 넘 귀여운데 


선장처럼 입고 있는 옷이 넘 잘 어울리고 당당해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이게 아녀도 쵸파 피규어는 다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은 맘이 들더라구요.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준 미니 쵸파 피규어 


뭔가 약해보이는데 핵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로저 쵸파 옆에 미니 쵸파 ㅋㅋ



양옆으로는 리니지 피규어 ㅋㅋ


지금은 모니터 앞에 세워져 있는데


짱멋짐 ㅋㅋ


로저 초파 피규어는 연남동피규어 매장인 하기상점에서 


직접 구경하고 골라서 데려왔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