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타임스퀘어 아비꼬카레 매콤해서 좋음

by XaXo 2018. 10. 30.
반응형

밥 먹으러 식당을 찾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푸드코트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밖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영등포역 앞에는 아무래도 술집이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타임스퀘어 안으로 들어오니 깔끔한 식당들이 많아서 좋았음


근데 식당이 너무 많아서 잠시 선택장애 ㅋㅋ



푸드코트에 있는 타임스퀘어 카레집


아비꼬카레



이제 막 점심시간이 시작되는거라 


반쪽은 테이블을 오픈하지 않았는데 점심시간쯤 되니깐


테이블이 가득찼어요 ㅎㅎ



아비꼬카레 주문은 메뉴판과 함께 


제공되는 주문지에 직접 먹고 싶은 카레맛과 매운단게 


토핑을 작성해 직원에게 주면되는데요.



아비꼬카레 주문은 직접 매운맛, 토핑 등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으니 더 좋아요 ㅋㅋ





버섯카레라이스


아삭아삭대파만 추가 !!!


아비꼬카레 에서는 카레랑 밥이 추가 된다고하니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더 달라고 하셔도 될듯


특히 카레는 조금 더 받으면 괜찮을듯


 



포크카레라이스


왼쪽에 있는 빈 접시는 


옆에 있는 반찬통에서 직접 깍두기랑


덜어서 드실 수 있어요.



집게를 사용해 먹을만큼 덜어서 


드세요 ㅎㅎ



별다른 토핑없이 무료로 추가 가능한


대파만 추가 했는데도 넘 맛있어요 


대파가 아삭아삭하니 매콤한 카레 소스랑 


잘 어울리는듯


매운단계는 1단계 선택을 했는데 (신라면맛)


그정도는 아닌듯 해요 !! 매콤한카레구나 생각나는 정도의 카레맛



조금더 매콤한맛을 원하면 매운단계를 조금 올리셔서


드시길 추천해요 !!



원래 카레를 좋아하는데 맛있게 배부르게 먹은


타임스퀘어 아비꼬카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