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장홍 쌀로 만든 짜장과 짬뽕

by XaXo 2018. 10. 26.
반응형

문정 H 비지니스 파크 2층에 위치한 중식당


문정 장홍


위치가 접근이 쉽지 않고 2층에 올라가서도 


오디에 매장이 있는지 알 수 없을만큼 친절하진 않지만


일반 중식당과는 조금 다른곳



그나마 빨간벽이 살짝 보이고 저쪽에 장홍 식당이 있겠구나


하고 찾아 갔습니다 ㅎㅎ


전 처음 가본곳이지만 몇번 이미 방문해본분들도 있네요



그리고 손님도 꽤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면서 나머지 테이블도 손님들로 채워졌어요.


위치만 보고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거든요



장홍 메뉴판


보다시피 일반 짜장과 쌀짜장


짬뽕과 쌀짬뽕이 있어 선택 가능합니다


그 외 메뉴들도 한번쯤 다 맛보고 싶게 생겼네요



저는 쌀짜장을 주문했어요


처음에 나왔을때는 흔히 먹던 짜장과 크게 달라 보이는게 없었는데



짜장소스를 비비기 위해 


뒤집었더니 보이는 쌀국수 면 ㅎㅎㅎ


몇일전에 쌀국수 먹었는데 쌀국수를 짜장소스에 


비벼 먹는 기분입니다.



밀가루보다 확실히 부담도 없고 


새로운 식감이 나쁘진 않았어요 !!


근데 흔히 먹던 짜장면과는 조금 다른점이


먹는 사람마다 느껴지는게 조금 다를순 있을듯 합니다


쌀국수 면이 싫다면 일반 짜장면, 짬뽕으로 주문하시길 바래요


가격도 500원 저렴합니다 ㅋㅋ



볶음밥 ㅋㅋㅋ 밥도 많고 


맛있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