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여행준비와 정보

지금당장 여행이 떠나고싶을때 땡처리 항공 <땡처리닷컴>

by XaXo 2016. 1. 29.
반응형



이번주말 뭐하지 ..


매일 방안에 있는것도 지루하고


지겹고 심심할때


어딘가 홀로 여행을 떠나고 싶을때


하지만 지갑사정도 걱정되고 싸게 어디 갈곳없을까?



이런 고민과 반대로 


하루하루 여행을 기다려왔는데 급한 일이 생겨 여행을 취소하여 


또는 예약이 차지 않아 급하게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나오는 특가 상품


흔히들 말하는


땡처리 !!



땡처리 상품을 이용하면 매우매우 싼 가격에 여행이 가능하다는 사실


하지만 땡처리 상품이 어디에 있는지 찾기 힘들때


그런 상품만 또 모아주는 어플이 있었으니


바로 <땡처리닷컴> 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땡처리 여행전문이라 자부하는 땡처리닷컴은 어떤 상품이 있는지 같이 알아봅시다!!






언제나 간편히 확인하고 볼 수 있는 


앱으로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땡처리닷컴 앱 실행후 첫 화면입니다.


상단 배너로 세일을 가장한? 광고 배너도 보이구요


마감임방의 땡처리 항공권


제주여행 등 국내 항공권


마감임박의 여행 패키지


자유여행, 해외호텔, 국내호텔 까지 


일정이 얼마 안남은 땡처리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하여 볼 수 있게 해뒀습니다.





땡처리로 올라온 상품을 검색해보기 위해 


땡처리 해외항공을 접속해보았어요


출발과 도착 이 있지만


땡처리라면 어디든 무슨 상관이오


가격만 맞으면 어디든 떠나고싶다 라는 생각으로


3일 이내 출발 항공을 선택했어요



3일이면 여행준비 충분하죠!!


뭐 여행준비 별거 있나요


옷하고 여권만 챙기면되죠


인천에서 하노이 왕복이 288,000원


필리핀항공 보라카이 왕복이 290,000원에 올라온 상품들이 보입니다




그럼 오늘 오픈된 땡처리는 뭐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진에어 항공권으로 괌 왕복이 156,500원이네요 


출발기간도 3월로 매우 넉넉해요


티웨이항공의 1월 30일 출발 산야행 항공권도있어요


당장 내일 떠날 수 있는 항공권이네요



땡처리 상품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예약도 가능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의 브리즈번 행 시드니 행 등등 항공권이 올라와있네요


이렇게 땡처리 항공이 풀린 상품들을 보기 쉽게 정렬해주어


싼 가격에 비행기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


자유여행상품으로 다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긴급모객을 통해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는 항공권들이 검색되어지네요




오늘 신규로 올라온 상품들도 검색이 가능하구요



역시나 싼가격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땡처리 전용 상품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세부 왕복 39만원


다음주 출발도 있네요


땡처리 상품은 갑자기 상품이 나오고 


금방 없어지기 때문에 타이밍도중요해요


싸고좋은 티켓은 모두가 원하는 티켓이니깐요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대한항공,진에어 등등


크고 작은 항공사 상관없이 


땡처리 항공은 대부분 검색이 되어져요!!


똑같이 떠나는 여행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땡처리 항공


그리고 땡처리 항공을 조금더 쉽게 볼 수 있는 땡처리닷컴 어플을 알아봤어요


-


아무리 땡처리라 하더라도


최종 결정 선택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예약을 하기전엔 꼼꼼하게 비교하고 살펴보는게 중요하겠죠



이왕 가는 여행 


즐겁게 다녀와야 하니깐요!!!


-



여행은 미리미리 준비 하는것도 즐겁고


이렇게 급 떠나는 여행도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것 같아요



아무생각없이 살펴보다 정말 좋은 항공권을 얻을수 있는것이 바로


땡처리 항공의 매력 아닐까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