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불닭볶음면 어피치 에디션 맛이 다를까

by XaXo 2018. 10. 24.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취향저격 오늘 점심은 이거다


고른게 있었는데 불닭볶음면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


무지 캐릭터가 그려진 치즈 볶음면인가 뭐 그런것도 있었는데


뭔가 느끼해보였다가 어피치는 불닭볶음면이라 바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출시된지는 한참되었나본데 저는 이제서야 봤네요 ㅎㅎㅎ


어쨋든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 


일반 불닭볶음면 보다는 덜 맵다고 해서 


더욱 걱정없이 먹어보기로



불닭볶음면 끓이듯 물넣고 4분있다가 물 버리고 


소스를 넣어 비벼 드시면 됩니다.


까르보 x 불닭볶음면 이라서 가루가 있는데


이게 맵지도 않고 맛있게 해주는 가루에요 ㅋㅋ



면이 익길 기다리는중


물은 최대한 빼서 버려주는게 좋습니다.


전화 통화를 하느라 물을 대충 버렸더니


면 사이 물이 남아 있었나봐요 ㅠㅠ



색이 조금 옅어졌죠 ㅠㅠ 물이 아래 있어서 그래요 


최대한 물을 빼주어야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살짝 소스가 비벼지기 쉬울정도로 있으면 좋구요.



어피치 햄 인가 이게 ㅋㅋ


어피치 얼굴이 있어요 ㅋㅋㅋ


맛은 .. 일반 불닭볶음면 보다 맵지 않아서 더 먹기 편한 


비빔 라면이랄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