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포삼팔 PHO38 쌀국수 싸게파는곳

by XaXo 2018. 10. 23.
반응형

문정에 있는 쌀국수 가게 포삼팔 PHO38 


원래 포삼팔이 쌀국수를 3800원에 판매해서 포삼팔로 알고 있었는데


가격이 천원 올랐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예전에는 자리가 없어서 항상 지나만 갔던곳인데


요새는 자리가 꽤 있더라구요.



천원의 차이인가 .. ㅎㅎ그래도 저렴하니까 쌀국수를 먹으러 


처음 포삼팔 들어왔어요


쌀국수가 저렴했던 이유는 주문을 기기로 받기 때문


+ 셀프 서비스



차라리 기기로 주문하고 빨리 음식이 나오는게 더 좋기도 하더라구요.


포삼팔 PHO38 기본 쌀국수 하노이식 쌀국수가 천원이 올라도 4900원 저렴한 가격이긴 했는데 


이게 보니깐 고기가 없네요 ㅠㅠㅠ


그럼 고기가 추가된건 ? 


양지차돌 쌀국수 6900원 입니다. 


결국 7천원 ㅎㅎ


그래도 고기가 없으면 맛이 부족할거 같아 양지로 주문했어요.



셀프이기 때문에 직접 그릇을 가져오고 


다 먹은뒤에는 가져다 주어야 합니다.


또한 반찬 역시 셀프로 가져와서 드셔야 해요 !!! 



가격이 조금 올라 7천원대 쌀국수가 되었다면 그래도 


셀프로 하기엔 좀 아쉽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



맛이 없진 않았지만 와 맛있다 정도까지는 아녔음.. 


쌀국수를 비싼요리로 먹기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지만 


조금 저렴하단 이유로 아쉬움을 느끼는것도 ㅠㅠ



하지만 쌀국수가 해장에도 좋고 국물은 먹을만해서 


저렴하게 쌀국수 해장하시고 싶으신분들에게는 좋을것 같기도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