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 구공탄곱창 막창과 곱창 먹고왔음

by XaXo 2018. 10. 22.
반응형

오늘의 술안주는 막창 으로 결정해서 막창 맛있는곳을 


검색해서 찾다보니 나온곳이 홍대 곱창집들


몇군데가 있었는데 동네에도 있지만 한번도 가본적 없는


구공탄곱창 집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저녁 9시쯤의 시간이라 대기 없이 들어갈 줄 알았는데


주말 술먹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앞에 2팀이나 대기가 있었고 


한 15분정도 걸려 기다렸습니다.



합정역쪽에서 내려 걸어왔는데 구공탄곱창 갈꺼면


합정역 7번출구쪽에 새로생긴 구공탄곱창 2호점을 가는것도


대기 없이 먹을수 있어 더 좋을뻔 했네요.



구공탄곱창 이 집이 프랜차이즈이기도 하지만 유명한가요


연예인 싸인이 벽면 가득 채워져 있더라구요.



메뉴판 여기 장점이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술이 각 지역소주가 다 있어서 먹고 싶은 소주로 


골라 마실 수 있다는점 인데요 ㅎㅎ



일단 막창이 먹고 싶었으니 막창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막창구이는 안에서 조리가 되어서 나오고 손님이 게속 오니깐


미리미리 만드는건지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나오더라구요 !!


실제로는 15~20분 기다려야 한다고 씌여져 있어요 !



왼쪽에는 떡에다가 꿀이 발린거랑 고추장 같은 양념


소금, 인절미 가루? 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부추와 함께 


막창 같이 드시면 더 맛있어요 !!


저는 양념에 찍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술도 같이 한잔 두잔 


막창에 소주가 잘 어울려서 3병...쯤 마셨을때 


뭔가 아쉽다며 볶음밥과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양념으로다가 1인분 추가



마찬가지로 안에서 조리가 되서 나왔고 


바로 먹을 수 있어 기다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맛은 특별하다고 까지 느끼진 못했지만 바로바로 먹을수 있다는점과


분위기 가격적인 부분에선 만족스럽긴 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