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에어팟 철가루 스티커 붙이기 도전 (제작 실패)

by XaXo 2018. 10. 21.
반응형

에어팟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문제 없이 사용중인데


에어팟 케이스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연관 검색어 ' 에어팟 철가루 ' 


에어팟 철가루가 뭐길래 ? 에어팟에서 불량으로 철가루가 발생하는건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에어팟 케이스에 있는 자석 부위로 철가루들이 들러 붙는것..



케이스 열리는 부위에 자석이 들어있어 


쉽게 열고 닫히는데 자석 주위로 철가루들이 붙는다고 해요


심지어 제거도 어렵고 방법도 없다고 .. 


근데 양면 테이프로 하면 떼어질것도 같긴한데


이미 철가루 발생하신분들이 안해본건 아니겠죠 !!! 


그래서 직접 에어팟 철가루 스티커 제작을 해보려고 했는데


이게 쉽지 않더라구요 .. 마침 스티커가 얼마 하지 않는 가격에 


수량도 많이 있길래 주문을 했어요 



주변에 에어팟 쓰시는분들 계시다면


에어팟 철가루 사진 하나 보여주고 ㅋㅋ 반씩 나눠가지며


쓰면 좋을것 같아요 . 어짜피 한장만 부착하면 교체할일 크게 없을것 같거든요.

 

에어팟 철가루 사진은 검색하면 쉽게 확인도 할 수 있고 


극혐이라 굳이 볼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검색후 바로 구매 .. 그냥 최대한 저렴한걸루 구매했는데


좋은건 품질이 좋을라나요 ㅎㅎ


여러장을 배송해주는곳이엇는데 굳이 이렇게 많이 있을 필욘 없을듯


주위 사람들하고 나눠쓰세요



말그대로 스티커고 위 아래 떼서 부착해 사용하면됩니다.


패턴 이미지가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골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 .. 잘 안떼짐?


칼로 슥슥 사이에 넣어서 떼어주세요.



손으로 하니 지문이 묻는데 투명 필름의 경우  


그대로 보여지더라구요...


하지만 잘 쳐다보지는 않으니깐 ...


깔끔하게만 부착하면......?



에어팟 이어폰을 빼내고 위 아래 천천히 부착시켜봅니다.



생각보다 부착하기가 쉽지 않음


저는 일단 마음에 안드는 스티커 한장으로 테스트 부착을 해보았어요


이렇게 부착하면 되겠구나 ?ㅋㅋ



위 아래 대충 붙였는데 위쪽이 조금 힘들어 보이지만


금방 해볼수있을것만 같은 느낌 ?



그래서 마음에 드는 패턴으로 다시 부착을 해보았어요 


근데 아래 부분은 뗏다가 잘못 맞아 다시 부착했더니


살짝 우는 부분이 발생했고 


윗 부분은 위치 마추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ㅠ


일단 대충 쓰자고 부착



어짜피 자세히 쳐다 보지는 않으니깐 괜찮죠?


에어팟 철가루 스티커 부착하면 뚜껑 닫을때 둔탁해진다고 하는데


역시 그런느낌이 있긴 있어요 


그래도 정말 얇은 필름 같은거라 직접 만드는 


마스킹테이프 보다는 나을듯 싶어요 


친구 두세명만 모아서 구매해도 직접 만드는것보다 저렴하니깐


주위 에어팟 쓰는분들을 모읍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