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 딸기생크림 라운드 케이크 커피와 함께

by XaXo 2018. 10. 19.
반응형

자주 가는 할리스 ㅎㅎ


새벽 시간 커피 한잔하러 들렸다가 배도 조금 고파서 


케이크와 함께 




요새는 매장 내에서 커피를 마시려면 


머그잔에다가 마셔야 하죠.. ㅠㅠ


근데 머그잔도 사이즈별로 다 있는건가


사이즈업을 해서 마시는데도 머그잔에다가 커피를 마시면


뭔가 사이즈가 적은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ㅠㅠ




이건 뭐지 ㅎㅎ.. 


아이스는 투명한 컵에 시원한 느낌으로 마셔야 제맛인데

 


뭔가 엄청 찐하게 보이는데 콜드부르 였나 ㅋㅋ


사실 포스팅을 조금 늦게 하는거라 까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할리스 케이크는 출시될때 마다 종류 별로 맛도 보고 


맛있었던 케이크는 두번 세번 주문해서 먹는데 


생크림을 좋아하는 저에게 딸기생크림 라운드 역시 


몇번이고 주문해서 먹어도 맛있는 케이크에요.



라운드 케이크가 조각 케이크보다 몇백원 정도 비싸지만


크기가 크고 이뻐서 좋아함 ㅎㅎ


친구와 함께 둘이서 먹으려고 주문했지만


사실 제가 혼자서 다 먹었다는.....



하얀 생크림과 레이어드 된 딸기크림


생딸기가 어우러진 미니 홀 케이크 입니다.




달달하니 맛있어요 !! 케이크는 역시 커피와 함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