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누디진 데님 토트백 실물 및 후기

by XaXo 2018. 10. 18.
반응형

우와 ㅋㅋ 이번에 선물 받은 누디진 데님 토트백 


도착하는데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의외로 빠른 배송에 놀랐음.!!


예상치 못한 택배가 왔을때의 반가움이란 ㅋㅋ




일단 투명 비닐에서 데님 토트백 꺼내자 마자 데님으로 되어진 


토트백이 뭔가 유니크 해보였습니다.


처음에 받을 토트백이 에코백으로 조금 넓은 사이즈인줄알았는데


그게 아녔음 ~~ ㅎㅎㅎ


데님으로 되어 있는 토트백 



펼치면 앞면이 더 이쁘고 전면 하단에 있는 누디진 자수로 인해서 


일반 데님 토트백이 아니라 누디진 제품이라는걸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실제로 판매가 되었던건지는 모르겠어요 


예전에 증정품으로도 나누어줬다고도 하고 


어쨋든 현재는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아닌거 같아요 !!



청바지와 똑같은 데님 위로 누디진 ㅎㅎ



노디진 탭도 부착되어 있고 


데님재질이라 사용하면서 물빠짐과 함께 


서서히 색이 변하면 더욱 자연스럽고 나만의 토트백이 될것만 같아요 



흔한 토트백과 다르게 가볍고 데님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누디진 데님 토트백 실물 ㅎㅎㅎ


어떤가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