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당산 코코호도 좋아하는 호두과자

by XaXo 2018. 10. 16.
반응형

빵을 좋아하다 보니 호두과자 역시 좋아해서


고속도로 휴게소 들리면 항상 호두과자 한봉지 사서 먹는 편인데요


호두과자 프랜차이즈 매장 코코호도 매장이


당산에 있어서 가끔 호두과자가 먹고 싶을때 들려서 호두과자를 먹곤 합니다.



호도과자 라고 쓰여져 있는데 호두과자를 한자로 호도과자 라고 


부르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근데 그게 코코호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매장에 들어가면 호두과자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선물용이나 간식용 나누어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보통 5천원짜리 간식용을 자주 먹어요 ㅋㅋ



사이즈 비교 를 위한 샘플도 놓여져 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음 


ㅋㅋ 저는 받으면 좋은데 .. 뭐 다를순 있겠네요.



5천원짜리 간식용 호두과자는 휴게소에서 


파는거처럼 종이 봉지에 담아주는데 20개가 들어있어요 !!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 먹어도 완전 꿀맛입니다 



코코호도 호두과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휴게소에서 파는 호두과자와 다르게 팥이 실하게 들어있어요 



게다가 방금 나온거처럼 따뜻한 호두과자를 줘서


바로 먹으면 완전 두배로 더 맛있음 


이번에 기프티콘 5천원짜리 코코호도 호두과자 2개를 받았는데


오늘 한봉지 내일도 한봉지 먹을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