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당산 롱타임노씨 수제맥주 마음대로 골라먹는재미

by XaXo 2018. 10. 15.
반응형

당산에 새로 생긴 술집이 있어 들려봤는데 수제맥주 집이더라구요


근데 평범한 수제맥주집이 아니라 신기하기도 하고


생긴지 얼마 안되 넓고 쾌적한 분위기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롱타임노씨 로고가 넘 귀여움 ㅎㅎ 



일단 롱타임노씨 매장은 당산에만 있는거 같던데


암튼 매장에 올라오면 테이블을 안내받고 이용방법을


설명듣게 됩니다. 일반 맥주집과 다르기 때문에


처음 오신분들은 설명을 간단히 듣는게 좋아요 !!



안주는 한테이블당 하나는 꼭 주문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사이드 메뉴도 있었지만 피자도 크지 않기 때문에


걍 피자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롱타임노씨 에서는 스마트밴드 같은 팔찌를 나눠주는데


이걸로 각 맥주 기기 앞에서 태그한뒤에 맥주를 원하는만큼 따라 마실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 안주도 태그하고 주문하면 팔찌로 나갈때 한번에 계산이 가능해요



맥주잔은 중앙에 종류별로 놓여져 있고


원하는 잔을 들고 맥주를 마시면됩니다.



당산 롱타임노씨 매장 중앙에 있는 자판기 ? 


뭐라 그러지 ㅋㅋ 암튼 여기에서 원하는맥주를 골라보고 


마시고 싶은 맥주가 있으면 밴드 띡- 태그 하고 따라 마십니다.



아래 홈 같은게 있는데 여기에 잔을 대고 누르면


물이 쏴~ 하고 올라와 잔을 씻어내줍니다.


맥주 한잔 마시고 잔을 씼어낼때 사용해요



처음 보는 맥주나 좋아하는 맥주


선택을 하고 혹시 맥주를 잘 몰라도 설명과 함께 


키워드를 보시면 어떤 맥주 맛일지 어느정도 예상이 되요



당산 롱타임노씨 장점은 다양한 맥주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다는점


1잔의 가격으로 계산하면 오히려 비쌀수도 있긴 한데 


반잔이나 한모금씩 골라골라 마시면


다양한 맥주를 맛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물론 이게 생각없이 맥주를 마시다보면 생각보다 


돈이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



참이슬도 있음 ㅋㅋ 10ml 130이라.. 1병 가격으로 계산해보면


조금 비싸죠.....ㅠ


쏘맥으로 만들어 드실분들에게 필요한 소주 인듯 합니다만


수제맥주에 쏘주를 타마시는것도 좀 아쉬운듯 해요



이게 무작정 한잔을 따를 필요가 없고 


한모금 정도 따라 맛을 보고 괜찮으면 마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


괜히 비싼 맥주에 도전하기엔 아깝거든요


워낙 다양한 맥주가 있어서 한번에 다 마셔볼수도 없구요



뭔가 요금이 쭉쭉 올라가는데 ㅋㅋ


부담...



그래도 간만에 새로운 술집에 와서 


다양한 맥주 마셔보며 꽤 재밌긴 했습니다.



기본안주



그리고 주문한 피자 

 

피자 이름이 이뻐서 주문했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은것도 있지만 


안주 맛이 나쁘진 않았어요


새로운 분위기에 다양한 맥주 좋았지만


요금은 조금 비쌋던 당산 수제맥주 롱타임노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