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합정 루시라운지 보드카 가격 및 분위기

by XaXo 2018. 10. 14.
반응형

합정역 앞에 있는 루시라운지


생긴지는 한참 되었는데 처음에는 클럽으로 생긴거 같았는데 


몇번의 변신끝에 현재는 라운지바 느낌으로 남아 있더라구요.



합정역 바로 앞에 있는 합정 루시라운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직도 클럽루시 라는 이름의 간판이 남아 있기도 합니다.


4층이다보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편하게 올라가시면 됩니다.



합정 루시라운지 분위기는 핑크 보라 조명으로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이 아주 제대로 


그래서인지 여성분들이 많이 방문 했고 


커플들도 많이 오는곳 이더라구요.



원래 이전에는 점심에도 런치 메뉴로 


데이트장소처럼 오는 분들 많았는데 현재는 런치 메뉴 삭제 및


낮 영업시간이 없어지면서 저녁 칵테일 보드카와 함께 


술한잔 하러 오기 좋은 합정 라운지바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탈합정 분위기 ㅎㅎ 


저는 뭐 나름 괜찮더라구요.



바 테이블에 앉으면 안주 서비스던가.. 


뭔가 혜택이 있어 친구와 둘이 커플과 둘이 왔을때는


바 테이블에 앉아서 서비스를 생각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요.



루시라운지 분위기는 조명도 조명이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한강 야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점이 좋았어요


특히 매장 2층으로 올라가면 더 좋은 뷰를 내려다 볼 수 있으니

 

좋은 테이블을 잡으려면 예약 및 일찍 방문이 답이겠네요 !!



합정 루시라운지 보드카 세트 가격이 비싸진 않은편인데요 


이게 앱솔루트 , 말리부 , 제임스 스탠다드 위스키 까지는 


저렴한 가격인데 그 외 바틀 가격으로 주문하면 합정, 홍대 라운지바 치고


가격대가 조금 나가게 되더라구요..



보드카 세트 정도 드실분들이라면 합정 루시라운지 분위기도 좋고 


괜찮을거 같으나 그 외라면 가격 고민이 될듯



벨은 테이블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만에 마시는 앱솔루트 보드카


베리아사이


원래는 힙노틱이나 엑스레이티드를 마시려고 했는데 


가격이 좀 애매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간만에 마시는 보드카도 좋았어요.


루시라운지 에서는 다 드시지 못한 보드카 키핑도 가능하고 


키핑비 3만원을 내면 다음에 음료와 과일안주 세팅으로 


다시 보드카를 드실 수 있어요 .. !


1달 보관 가능이니 기간과 가격을 생각하셔서 킵을 고려하시면 될거 같아요.



기본 과일안주 


파인애플이 시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마르게리타 피자 


17,000


배가 고파서 주문했던 피자 안주 너무 맛있었어요.



꾸르맛 !!!!


합정 루시라운지 파스타도 맛있다고 소문나 있는데 


뭔가 그정도 식사 분위긴 아녔으므로 ... ㅎㅎ


하지만 칵테일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에도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