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월광보합 게임기 처음 해본 후기

by XaXo 2018. 10. 13.
반응형

어렸을때 오락실 많이 다녔었는데... 


과거 오락실 게임 좋아하셨던분들 집에서도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나온 게임기가 있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게시더라구요.


바로 ' 월광보합 ' 


저는 이런 게임기가 있는건 알았는데 이름은 몰랐는데 다들 잘 알고 있어서 


그 부분도 놀랐어요 ㅎㅎ



월광보합 게임기는 시리즈 별로 게속해서 출시가 되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가격은 대략 10만원 초반을 유지하고 있네요.



이 게임기 안에 1200개가 넘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옛날에 오락실에서 해본 게임은 다 해볼 수 있을뿐더러 


2인용 가능해서 친구와 함께 가지고 놀기에도 좋아 보여요 !!



HDMI 케이블을 연결하니 바로 TV 에 연결해 플레이가 가능해서


따로 설치 이런거 없어 편리하기도 하고 모니터 연결해서도 쓸수 있어 


좋더라구요.



와.. 추억의 게임 진심 많음 ㅋㅋㅋ


어렸을때 많이 했었던 킹오브파이터 


근데 이게 이렇게나 많은 버전이 있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진짜 어렸을때 많이 했었던 게임인데 ㅋㅋ


이렇게 보니 반가우면서도 옜 생각 많이 나는듯


다들 그래서 월광보합 게임기 사는거 같아요 



ㅋㅋㅋ 추억추억


그래도 요새는 집에서도 게임을 잘 안하다 보니 


살일이 없을거 같은데.. 만약에 친구들 자주 놀러오거나 했으면


하나 장만 하는것도 좋을거 같긴 해요 ㅋㅋ



바로 대결 ㅋㅋ


추억속의 게임도 해보고 처음 해보는 게임도 플레이 해보고 


재미있더라구요.



물론 옛날 오락실게임 무한대로 플레이 했던건 좋았는데


아쉬웠던 점도 있었어요... 


킹오파 스트리트파이터 같은 게임은 커맨드 입력이 중요한데


살짝 키입력이 밀리는 느낌이다 보니 정확히 스킬을 사용해도 


오락실에서 게임하는거처럼 바로바로 스킬이 입력되진 않더라구요...



콤보 입력 같은경우 거의 성공하기 힘들다고 봐야하는 부분... 


그러다보니 대결 게임에서는 대부분 평타 및 간단한 스킬 사용으로 


대결이 이뤄지는게 정말 아쉬움




장점은 위에도 많이 언급했지만 다양한 게임을 마음껏 플레이 해볼 수 있다는점


그리고 비행기 게임이든 뭐든 무한대로 동전을 넣어 이어 할 수 있다보니


맘만 먹으면 엔딩까지도 가능하다는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