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천 생곡막국수 감자전 편육 다 먹고옴

by XaXo 2018. 10. 13.
반응형

홍천에 놀러갔다가 점심 먹으러 근처 맛있는곳을 찾아봤어요 


그랬더니 백종원 3대천왕 나왔던 맛집이 하나 있더라구요 !!



그래서 찾아간곳인데 생각보다 허름한 분위기에


맞게 찾아온건가 싶었을 정도 



그래도 주차장도 넓고 차도 많고 


사람들도 많았어요 !!


시간 맞춰 왔는데 대기번호도 있어서 20분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입구에서 찾아볼 수 있었던 3대천왕 인증 사진들 ㅋㅋ 


그래도 모든집이 매스컴 한번 타면 이렇게 인증사진 걸게 되나봐요 



홍천 생곡막국수는 매주 화요일 휴일이라고 하니


방문하실떄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할듯 하네요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라서 방문하는데 시간은 크게 상관없을듯 



일단 정문에 가면 번호표를 뽑을 수 있어요 !!


번호표 뽑고 기다립니다.



생곡막국수 내부 매장 테이블이 길게 꽤 있는데


이게 가득찰 정도니... 성수기때는 사람들 더 많겠죠? 

  


생곡막국수 메뉴


메밀막국수가 유명한데 한그릇에 칠천원


막국수 말고도 편육 , 감자전, 촌두부 다 맛있다고 해서 


바로 주문 했어요.




편육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음 


맛보기 정말 잘한듯



감자전


원래 감자전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젓가락이 가게 만들만큼의 두툼한 전



동동주도 주문했는데 시원하고 달달하니 감자전과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두툼한 감자전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세상 맛있더라구요 ㅋㅋ 


진짜 맛집이구나 인정 인정



그리고 너무나도 기대 많았던 


생곡막국수 집  메밀막국수 


일단 비빔면 요리는 다 좋아해서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일단 메밀막국수 맛있게 먹으려면 


앞에 놓여져 있는 동치미 국물을 부어서 


드시면 뻑뻑하지 않고 쉽게 비벼서 드실 수 있어요.



메밀면을 사용해서 .. 


이게 특징인.. 생곡막국수 



아 근데 .....


개인적으로 저는 조금 많이 실망 ㅋㅋ


일단 양념이 조금 부족한게 아닌가 싶었는데 .. 뭔가 싱거운? 그런 느낌이었어요 ㅠㅠ


감자전 맛집에서 먹은 막국수 싶었던 아쉬움


기대가 더 컷기 때문이었을수도 있고 양념이 조금 더 많고 


매콤한맛이라도 있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ㅠ


건강한맛의 막국수였던 생곡막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