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카렌 철판요리 101타워 맛집

by XaXo 2018. 10. 11.
반응형

대만 맛집 가야할곳 그래도 꽤 많이 알아두고 갔는데 


막상 일정과 동선이 꼬이면서 가고자 했던곳을 못간곳들이 많이 생겼어요 ㅠㅠ


그래도 오늘 저녁은 대만 101타워 지하에 있는 철판요리 먹기 위해 찾아갔는데요



대만 카렌 이라고 철판요리점인데 여기가 


꽃보다할배 방송에서도 나왔었던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한국인들이 반 테이블은 차지하고 있었어요


운이 좋았는지 여유 자리가 많아서 대기 없이 먹을수 있었지만


전망대 구경하고 내려와서 보니깐 여기도 대기 줄이 길게 있었다며



철판요리를 직접 앞에서 해주고 


바로바로 접시에 덜어주면 먹을수 있어요.



주문은 2인 고급과 일반으로 2인기준 1,880 TWD 와


1,260TWD 인데 저희는 1,880 대만달러 주문 했습니다


보통 다 이거 드시더라구요.



단품으로도 추가해 드실수 있는데 따로 추가하진 않았어요 ㅋㅋ


다른데서 또 먹어야 하니깐 ㅋ

 


저희가 주문한 철판요리를 열심히 만들고 계시는 요리사 


근데 저럴꺼면 저기 앉으라고 하지 굳이 앞쪽에 앉으라고 ...






대만 첫번째 백화점 철판 구이 라고 해요


카렌 KAren



일단 처음 가져다 준건 양배추 볶음 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ㅋ


천천히 고기와 함께 먹었습니다.



밥도 한그릇 제공


콜라는 하나쯤은 꼭 주문해야할듯 


아니라면 맥주라도


뭔가 ㅋㅋㅋ 먹다보면 목마름




대하 맛있겠다.



그 와중에 메인 요리 나왔어요


생선하고 오징어 새우 ㅎㅎ



이건 2인 기준 각각 한 접시씩 가져다 주는데


진짜 맛있음


새우랑 관자가 맛있더라구요.




숙주도 함께 나왔는데 .. 뭔가 주문이 꼬였는지


늦게 나와서 조금 실망



이거 뭐지 돈까스 같은거였나 ㅋㅋ 닭요리였는데


이거 맛있더라구요.


이거 부터는 2인 1접시로 제공됩니다.



저 돈까스 소스 같은거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


 



스테이크 미디움레어 주문했는데 


미디움레어 주문하면 레어 수준이라고 미디움으로 먹으라고 함.. 


그래서 알았다고 미디움으로 주문햇는데 .. 뭐 괜찮았어요 !!



고기가 맛있더라구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아서 


추가로 주문해야 하나 싶었음.



전체적으로 우와 너무 맛있다 까지는 아녔지만 101 타워 와서 식사 할곳 찾는다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카렌 철판요리점


101타워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하고 있어요 !!


101타워 맛집 - 카렌


반응형